[S코어북] ‘코레아 멀티골’ 인테르, 삼프도리아에 3-0 승리
[S코어북] ‘코레아 멀티골’ 인테르, 삼프도리아에 3-0 승리
  • 이형주 기자
  • 승인 2022.0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준우승으로 시즌을 마무리한 인터 밀란.
준우승으로 시즌을 마무리한 인터 밀란.

[STN스포츠] 이형주 기자 = 인터 밀란이 준우승으로 시즌을 마무리했다. 

인터 밀란은 23일(한국시간) 이탈리아 롬바르디아주 밀라노에 위치한 쥐세페 메아차에서 열린 2021/22시즌 이탈리아 세리에 A 38라운드 UC 삼프도리아와의 경기에서 3-0으로 승리했다. 인테르는 리그 4연승을 달렸고 삼프도리아는 리그 2연승에 실패했다. 

경기 초반 인테르가 기선을 제압했다. 전반 23분 페리시치가 왼쪽 측면에서 중앙으로 크로스했다. 라우타로가 헤더를 가져갔지만 빗나갔다. 

인테르가 기세를 이어갔다. 전반 40분 바렐라가 상대 박스 왼쪽으로 패스했다. 라우타로가 슈팅을 했지만 골키퍼 아우데로가 막아냈다. 이에 전반이 0-0으로 종료됐다. 

후반 들어 인테르의 선제골이 터졌다. 후반 3분 바렐라가 상대 박스 왼쪽으로 패스를 했다. 페리시치가 슈팅을 했고 공이 요시다를 맞고 굴절돼 들어갔다. 

인테르가 한 걸음 더 달아났다. 후반 9분 찰하노을루가 상대 박스 중앙에서 코레아에게 패스했다. 코레아가 슈팅을 했고 골망이 흔들렸다. 

인테르가 추가골을 뽑아냈다. 후반 11분 찰하노을루가 자신의 진영 왼쪽의 코레아에게 패스했다. 코레아가 상대 박스 오른쪽까지 드리블했다. 코레아가 페라리에게 공을 한 번 뺏겼지만 다시 잡아 슈팅해 득점했다. 이에 경기는 3-0 인테르의 승리로 마무리됐다. 
 

STN스포츠=이형주 기자

total87910@stnsport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