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스코어] 230만 모은 '블랙 위도우'...올해 최단기간 흥행작
[st&스코어] 230만 모은 '블랙 위도우'...올해 최단기간 흥행작
  • 박재호 기자
  • 승인 2021.0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블랙위도우' 포스터.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영화 '블랙위도우' 포스터.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STN스포츠=박재호 기자]

전 세계적인 흥행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영화 '블랙 위도우'가 230만 관객을 돌파하며 2021년 최고 흥행 기록을 경신했다.

22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집계를 보면 영화 '블랙 위도우'가 개봉 16일 만인 오늘(22일) 누적 관객수 230만 명을 돌파하며 올 여름 극장가 흥행 파워를 제대로 보여주고 있다.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블랙 위도우'는 오늘 오전 7시를 기준으로 누적 관객수 230만 602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올해 최고 흥행작으로 등극했다. '블랙 위도우'는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새로운 막을 여는 페이즈4의 첫 영화이자, ‘블랙 위도우’의 첫 솔로 무비로 개봉 전부터 뜨거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좋은 성과를 내며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만큼 올 하반기 개봉 예정인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 '이터널스' 등 마블 신드롬을 이어갈 작품들에 대한 관객들의 기대감이 최고조에 달하고 있다.

영화 '블랙 위도우'는 마블의 영원한 히어로 블랙 위도우 나타샤 로마노프(스칼렛 요한슨)가 자신의 과거와 연결된 레드룸의 숨겨진 음모를 막기 위해 진실을 마주하고, 모든 것을 바꿀 선택을 하게되는 마블 스튜디오의 2021년 첫 액션 블록버스터이다.

이번 작품은 ‘어벤져스’ 군단에서 강력한 전투 능력과 명민한 전략을 함께 겸비한 히어로 블랙 위도우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2016)부터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2018) 사이의 알려지지 않은 ‘블랙 위도우’의 이야기가 예고되어 전 세계 관객들의 폭발적인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레드룸’ 프로젝트의 숨겨진 음모 등 새롭고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담겨있어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지상과 공중을 오가는 스케일과 맨몸 액션부터 대규모 전투까지 폭발하는 리얼 액션의 카타르시스를 경험할 수 있는 액션 블록버스터로 탄탄한 완성도를 자랑하며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힌다.

STN스포츠=박재호 기자

sports@stnsports.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