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52장 한정 친필사인 유니폼 등’ 김태균 은퇴 기념상품 11종 출시 
한화, ‘52장 한정 친필사인 유니폼 등’ 김태균 은퇴 기념상품 11종 출시 
  • 이보미 기자
  • 승인 2021.0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TN스포츠=이보미 기자]

한화이글스가 김태균 은퇴 및 영구결번식을 기념하는 상품 11종을 출시한다.

이번 출시 상품은 김태균 은퇴 기념상품 6종과 현역시절 김태균의 별명을 활용한 '김별명 굿즈' 5종으로 나뉜다. 

은퇴기념 상품은 기념 유니폼, 기념구, 기념 티셔츠, 기념 배지 등 6종이다. 기념 유니폼은 52장 한정 친필사인 유니폼과 기본 기념유니폼으로 나눠 판매한다. 친필사인 유니폼은 응모를 통해 당첨된 52명에게만 판매된다.

여기에 김태균 은퇴식 공식 로고인 '86:52:1'과 배번 '52'가 각인된 기념 배트, 기념 액자 등 2종은 선착순 52명만 구매할 수 있는 한정 상품으로 출시된다.

이들 상품들의 판매 일시와 이벤트 응모방법은 한화이글스 공식 SNS를 통해 내달 4일 공지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김태균의 현역 시절 별명을 활용해 만든 ‘김별명 굿즈’ 5종은 내달 3일 이글스TV에서 김태균과 함께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출시된다.

이번 상품은 많은 팬들이 붙여준 김태균 선수의 별명들을 함께 추억하자는 의미로 기획됐다.

판매될 상품은 김수령 스팽글 쿠션을 비롯해 힙태균 티셔츠, TK 폰케이스, 러시킴 스마트톡, 김홈런 엽서세트 등 5종이다.

이날 오후 5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될 '김튜브와 함께하는 김굿즈 라이브'에서 김태균은 최예진 전 이글스TV 리포터와 함께 해당 상품을 소개하며 은퇴식 후일담 등 근황 토크를 나눌 예정이다.

방송을 통해 상품을 구매하면 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구매자, 김튜브 구독자 등 총 15명에게는 김태균 사인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김별명 굿즈' 5종은 내달 3~6일 머치머치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사진=한화이글스

bomi8335@stnsports.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