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버앤스페이스, 살균필름 항 바이러스 99.996% 사멸 서울대 검증
실버앤스페이스, 살균필름 항 바이러스 99.996% 사멸 서울대 검증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21.0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TN스포츠=온라인뉴스팀 ]

방역물품 생산업체인 (주)신비산업이 실버앤스페이스라는 브랜드로 새롭게 은이온(Ag+)살균필름을 개발하고 서울대 바이러스사멸테스트를 통해 코로나바이러스 99.996% 사멸 효과를 증명하였다.

이번 실버앤스페이스에서 서울대학교 연구소에 의뢰한 은이온(Ag+) 살균필름 시험평가는 각 15분, 30분, 1시간 등 다양한 바이러스 노출 시간을 통해 사멸효능을 꼼꼼히 파악하였는데 4차 대유행을 목전에 둔 코로나 방역에 크게 기여하리라 판단된다.

지난해부터 연구개발한 자체 모델들을 제출하여 '코로나바이러스'에 대한 안전평가를 진행한 실버앤스페이스 최규석 대표는 "제품은 지난해(2020년)에 연구개발된 모델들로, 소비자에게 제품의 안전성을 담보하는 길은 확실한 사멸 효과를 과학적으로 증명하는 길이라 생각했고, 이를 위해 국내 최고 권위의 서울대학교 수의과대학 바이러스연구소에 검증을 의뢰했다."라고 밝혔다.

실버앤스페이스는 이후에도 고객의 보다 나은 안전을 위해 모든 코로나바이러스 방역용품의 출시는 서울대 연구소의 검증을 거친 후 런칭하기로 약속하고 이번 제품의 특허출원을 진행했다.

실버앤스페이스는 고객의 보다 나은 안전을 위해 모든 코로나바이러스 시험을 서울대 연구소로부터 통과한후 제품의 출시와 함께 특허 출원을 진행하였다.

출시 모델은 △입증된 은의 효능과 복원력으로 검증된 TPU필름 제품으로 엘리베터버튼용, 차량손잡이용, 카트 손잡이용이 있고 △강력한 강도로 인쇄등 홍보의 편리성을 주는 PE필름 제품으로 문손잡이용, 푸쉬 도어용, 테이블 셋팅지용, 화장실 변기용 등 다양한 제품들이 있다.

이에 출입이 빈번한 은행, 백화점 등 소비관련 기업들은 고객들의 안전을 위해 코로나바이러스 안심방역에 성공한 실버앤스페이스의 살균필름에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실버앤스페이의 모든 제품은 일반 소비자뿐만이 아닌 기업 또는 기관에도 안성맞춤인 코로나 안전 필름이다.

실버앤스페이스 관계자는 “’은이온(Ag+) 살균필름’ 제품 출시를 기념해 보다 만족할 수 있는 살균필름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관 및 기업 이벤트를 준비 중”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 그리고 기업, 기관들의 라이프스타일의 안전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사진=(주)신비산업

STN스포츠=온라인뉴스팀

stnsportsnews@stnsports.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