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센조' 오늘(17일) 결방→스페셜 방송 '송중기 인터뷰+미공개 NG' [공식]
'빈센조' 오늘(17일) 결방→스페셜 방송 '송중기 인터뷰+미공개 NG' [공식]
  • 박재호 기자
  • 승인 2021.0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빈센조' 17회는 오는 24일 밤 9시에 방송된다.
'빈센조' 17회는 오는 24일 밤 9시에 방송된다.

 

[STN스포츠=박재호 기자]

'빈센조'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하는 스페셜 방송으로 또 다른 즐거움을 안긴다.

케이블채널 tvN 토일드라마 '빈센조'(연출 김희원, 극본 박재범) 측은 오늘(17일) 밤 9시, 스페셜 방송 '빈센조 : 시크릿 리포트'를 선보인다.

지난 16회에서는 빈센조(송중기)의 약점을 잡은 빌런들의 살벌한 반격이 이어졌다. 장준우(옥택연)와 최명희(김여진)는 빈센조의 친모 오경자(윤복인)를 해쳤고, 어머니의 죽음을 목도한 빈센조는 완전히 흑화했다. 빌런들에게 총구를 겨누는 빈센조의 서늘한 눈빛은 새 국면을 예고하며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시청자 반응도 폭발했다. 16회 시청률은 최고 12.8%(유료플랫폼 수도권 기준)까지 치솟았고, 10대에서 50대에 이르는 모든 연령층을 사로잡으며 케이블과 종편을 포함한 동시간대 1위를 지켰다. TV 화제성 분석기관인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발표한 4월 2주차(4월 5일부터 4월 11일까지) 화제성 지수에서도 저력을 입증했다. 드라마 TV 화제성 부문에서 33.06%의 점유율로 1위에 등극, 송중기와 전여빈도 나란히 출연자 부문 1, 2위에 오르며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오늘(17일) '빈센조 : 시크릿 리포트'에서는 시청자들의 마음을 싹쓸이한 '빈센조'의 모든 것이 담긴다. 남주성(윤병희) 사무관과 함께 다시 보는 '알짜' 하이라이트는 물론 송중기, 전여빈, 옥택연을 비롯한 배우들의 인터뷰가 더해진다. 여기에 본편만큼이나 유쾌한 재미를 선사할 미공개 NG모음도 담았다. 명장면 뒤에 숨겨진 배우들의 노력, 화기애애한 촬영 현장을 엿볼 수 있다.

특히 맹활약을 펼치며 신스틸러로 등극한 이철욱(양경원), 안기석(임철수) 그리고 장한서(곽동연)와의 흥미진진한 세트장 탐방도 이어진다. 배우들이 직접 밝히는 후반부 관전 포인트 역시 기대를 자극한다.

'빈센조' 17회는 오는 24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사진=tvN 제공

STN스포츠=박재호 기자

sports@stnsports.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