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키즈 현진, 학폭 의혹...JYP 측 “조사 통해 사실 규명”
스트레이키즈 현진, 학폭 의혹...JYP 측 “조사 통해 사실 규명”
  • 이서린 기자
  • 승인 2021.0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스트레이키즈의 현진
그룹 스트레이키즈의 현진

 

[STN스포츠=이서린 기자]

그룹 스트레이키즈 현진의 학교 폭력(학폭) 의혹이 불거지자 JYP 측이 “사실 확인 중”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3일 STN스포츠에 “당사는 본 이슈에 대해 사실 확인을 위한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라며 “문제가 제기된 시점, 해당 멤버가 재학했던 학교 및 주변 지인들의 의견을 청취 중이며 게시자가 허락한다면 게시자의 의견을 직접 청취하는 것도 고려 중에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현재 무분별하게 확산되고 있는 내용 중 사실과 다른 부분들이 다수 있는 것으로 확인하였으며, 의도적으로 악성 루머를 생성 및 게시하는 유포자들도 확인했다”라며 “허위 사실 유포에 대해서는 법적 조치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앞서 22일 현진의 중학교 동창이라고 주장한 한 누리꾼이 현진에게학폭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글을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렸다.

글 작성자는 현진으로부터 이유 모를 학교폭력, 언어폭력을 당했다며 “황현진이 데뷔한 이후 TV에 나올 때마다 저는 그때의 이유 없는 비난과 조롱이 다시금 들리는 것 같았고 제가 그 기억을 결국 지우지 못했다는 것을 깨닫게 됐다”면서 “어렸다는 이유로 행해진 폭력이 정당화되지 않길 바라며 직접적인 사과를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뉴시스

STN스포츠=이서린 기자

sports@stnsports.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