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릴 이나은, '과즙 여신' 상큼 러블리 폭발 [화보]
에이프릴 이나은, '과즙 여신' 상큼 러블리 폭발 [화보]
  • 이상완 기자
  • 승인 2021.0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TN스포츠=이상완 기자]

걸그룹 에이프릴 이나은이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낸 슈즈 화보를 통해 다가오는 봄을 알렸다.

국내외 수많은 셀러브리티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슈즈 브랜드 지니킴(JINNY KIM)은 21SS 시즌 브랜드 뮤즈로 이나은을 발탁하고 특유의 러블리하면서도 발랄한 무드가 느껴지는 싱그러운 슈즈 화보를 공개했다.

올해로 런칭 15주년을 맞이한 지니킴은 밝고 당당한 이미지의 브랜드 뮤즈 ‘이나은’을 통해 20대뿐만 아니라 전 연령대를 아우르는 슈즈 브랜드로 봄 컬렉션을 전개할 예정이다.

이나은의 상큼하고 발랄한 이미지에서 영감을 받은 지니킴의 21 봄 컬렉션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오늘(15일) 공개된 화보 속 이나은은 파스텔 컬러가 돋보이는 슈즈를 착용했다. 플라워 패턴의 미니 원피스에 스웨이드 로퍼를 매치해 다가오는 봄에 어울리는 사랑스러운 스타일링을 선보였으며, 또 다른 화보 컷에서는 프릴 디테일이 돋보이는 블라우스와 화이트 쇼츠에 핑크 컬러의 로퍼를 매치하여 한층 세련된 데일리 룩을 완성했다.

이나은이 착용한 로퍼는 지니킴의 21 봄 컬렉션 중 ‘드레이 로퍼(Dray Loafer)’로 베이직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이 매력적인 제품이다. 드레이 로퍼는 이나은이 착용한 두 가지 컬러 외에 총 8가지 컬러로 출시되었다. 미끄럼 방지 러버 아웃솔을 사용하여 안정감 있게 착용할 수 있으며, 푹신한 아웃솔로 편안한 착용감을 주는 데일리 캐주얼 슈즈로 제격이다.

지니킴 관계자는 “노래, 연기뿐만 아니라 다방면에서 활동하고 있는 이나은씨의 활동적이면서도 사랑스러운 이미지와 지니킴이 21년 추구하는 방향성과 맞아 브랜드 뮤즈로 함께 하게 되었다.” 며 “다가오는 봄, 지니킴과 이나은이 함께 보여줄 21 봄 컬렉션 속 다채로운 모습이 기대된다.” 라고 말했다.

‘드레이 로퍼(Dray Loafer)’는 지니킴 공식 온라인 스토어, 오프라인 스토어 (청담쇼룸/코엑스룸)에서 판매 중이며, 오는 16일 화요일 GS 홈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지니킴은 GS 홈쇼핑 라이브 방송에서 15주년을 맞이하여 구매자 전원에게 특별한 사은품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이나은은 오는 4월 첫 방송 예정인 SBS 드라마 <모범택시>의 출연을 확정 지었다. 상반기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이번 작품에서 뛰어난 실력의 해커 '고은'역을 맡아 이제훈,이솜 등 믿고 보는 배우들과 함께 훈훈한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

STN스포츠=이상완 기자

bolante0207@stnsports.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