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격투단체' AFC, 싱글 ‘FIGHTER’ 발표...구원(9won) 참여
'격투단체' AFC, 싱글 ‘FIGHTER’ 발표...구원(9won) 참여
  • 박재호 기자
  • 승인 2021.0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FC의 두 번째 앨범 'FIGHTER'는 1월 7일 공개된다.
AFC의 두 번째 앨범 'FIGHTER'는 1월 7일 공개된다.

 

[STN스포츠=박재호 기자]

국내 격투기 단체 AFC의 두 번째 앨범 'FIGHTER'가 발매된다.

싱글 'FIGHTER'는 최근 'Blue Moon'을 발매한 구원(9won)이 참여해 눈길을 끈다. 또한 AFC의 방송기획과 총연출을 맡는 기획이사 이민영이 작사에 참여해 선수들의 현장감 있는 이야기를 담았다. 프로듀싱에는 guf kim이 참여했다.

이번 앨범은 AFC15 대회에서 발표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로 인해 경기일정이 연기되면서 1월 7일 선 공개될 예정이다.

지난 PART1에서는 가수 이미쉘과 놉케이가 함께한 ‘날개’, 김창렬과 후레쉬보이즈의 ‘FIGHT NIGHT’ 가 AFC PART1의 주제곡으로 발표된 바 있다.

AFC는 '키다리 아저씨' 최홍만, '명승사자' 명현만, '바람의 파이터' 김재영, '울버린' 배명호, '입식격투기의 상징' 노재길, '직쏘' 문기범, '슈퍼 루키' 송영재, '격투기 아이돌' 이대원, '피트니스여전사' 김정화 등 수많은 스타를 배출한 한국 최고의 격투 단체다。

AFC15는 오는 2월 26일 오후 5시부터 스포츠전문채널 STN스포츠에서 중계된다. IPTV KT올레(131번) LG유플러스(125번) 케이블 딜라이브(236번) 현대HCN(518번)에서 시청 가능하다.

또한 엔젤스파이팅 유튜브, 네이버스포츠TV, 차도르TV, 매미킴TV에서 동시 생중계될 예정이다.

사진=AFC 제공

STN스포츠=박재호 기자

sports@stnsports.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