英 매체, “손흥민, 빅 클럽 관심은 당연...토트넘은 붙잡기 위해 설득해야”
英 매체, “손흥민, 빅 클럽 관심은 당연...토트넘은 붙잡기 위해 설득해야”
  • 반진혁 기자
  • 승인 2021.0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TN스포츠=반진혁 기자]

손흥민을 향한 빅 클럽이 관심이 당연하다며 토트넘 홋스퍼가 붙잡기 위해서는 설득이 필요하다는 의견이다.

영국 매체 <더 부트 룸>은 4일(한국시간) “손흥민은 스피드, 기술, 헤더, 공격력, 창의력, 득점 동 모든 것을 가지고 있다. 이번 시즌 놀라운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으며 빠르게 유럽을 넘어 세계 최고의 선수 중 한 명이 되고 있다”고 극찬했다.

이어 “손흥민 같은 선수에게 바이에른 뮌헨, 바르셀로나, 리버풀 등 빅 클럽이 관심을 보이는 건 당연하다. 토트넘은 아직 새로운 계약에 동의하지 않았다면 성사시키도록 설득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손흥민은 이번 시즌 가치를 끌어올리고 있다. 물오른 득점력으로 리그 12호골을 기록했고, 득점 순위 2위에 이름을 올렸다.

특히, 리즈 유나이티드전에서는 토트넘 100호골을 기록하면서 영광스러운 기록을 만들기도 했다.

이와 함께, 해리 케인과 함께 최고의 호흡을 선보이면서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역대급 듀오로 자리매김 중이다.

손흥민과 케인은 이번 시즌 13골을 함께 만들면서 한 시즌 최다 득점 합작 1위인 앨런 시어러-크리스 서튼과 동률을 이뤘다.

한편, 손흥민은 토트넘과의 계약은 오는 2023년까지다. 팀은 동행을 이어가기 위해 거액 주급을 통한 장기 계약을 추진 중이다.

사진=뉴시스/AP

prime101@stnsports.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