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지효, '숨멎' 아우라 폭발...'Eyes wide open' 티저 공개
트와이스 지효, '숨멎' 아우라 폭발...'Eyes wide open' 티저 공개
  • 이서린 기자
  • 승인 2020.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와이스 지효

 

[STN스포츠=이서린 기자]

트와이스 지효가 새 앨범 'Eyes wide open'(아이즈 와이드 오픈) 티저 콘텐츠에서 숨멎 아우라를 발산했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17일 공식 SNS 채널에 지효의 콘셉트 필름과 개별 티저 포토 2장을 공개하고 정오에 개인 이미지 1장을 추가 오픈했다.

지효는 만발한 색색의 꽃들 사이 우아한 자태를 뽐내며 보는 이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화려한 색감의 꽃과 심플한 블랙 드레스가 대비를 이뤄, 강렬한 시각적 쾌감을 선사했다.

클래식한 무드가 돋보이는 사진에서는 벌룬 소매가 특징인 블라우스를 차려입고 고급스러운 아름다움을 과시했다.

콘셉트 필름에서는 섬세한 손 동작을 활용해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드러냈다.

또 눈빛 하나로 팬심을 제대로 압도하며 지효 특유의 걸크러시 매력까지 폭발시켰다.

트와이스 지효

 

한편, 트와이스는 10월 26일 오후 6시 정규 2집 타이틀곡 'I CAN’T STOP ME'(아이 캔트 스톱 미)를 발표하고 가요계에 돌풍을 일으킬 예정이다.

JYP 수장이자 가요계 흥행 보증 수표 박진영과 스타 작곡가 심은지가 함께 타이틀곡의 작사를 담당했다.

글로벌 히트곡 메이커 멜라니 조이 폰타나(Melanie Joy Fontana)와 유명 프로듀서 미셸 린드그렌 슐츠(Michel ‘Lindgren’ Schulz)가 작곡을 맡아 중독성 넘치는 사운드를 완성했다.

이 밖에도 두아 리파(Dua Lipa), 켄지, 헤이즈 등 화려한 작가진이 의기투합한 신보는 지난 7일부터 예약 판매를 진행 중이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STN스포츠=이서린 기자

sports@stnsports.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