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적인 아틀레티코 데뷔전’ 수아레스, “선수는 때로 변화도 중요하지”
‘성공적인 아틀레티코 데뷔전’ 수아레스, “선수는 때로 변화도 중요하지”
  • 반진혁 기자
  • 승인 2020.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TN스포츠=반진혁 기자]

루이스 수아레스(33, 아틀레티코 마드리드)가 새로운 팀에서 경기를 소화한 소감을 밝혔다.

아틀레티코는 지난 27일 오후 11시(한국시간) 스페인 마드리드에 위치한 완다 메트로폴리타노에서 치러진 그라나다와의 2020-21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1라운드 경기에서 6-1 완승을 거뒀다.

바르셀로나를 떠나 아틀레티코로 이적한 수아레스는 이날 후반 26분 교체 투입을 통해 데뷔전을 치렀다.

새로운 유니폼은 입고 뛴 수아레스는 첫 경기부터 눈도장을 제대로 찍었다. 2골 1도움의 공격 포인트를 기록하면서 팀의 완승을 이끌었다.

수아레스는 경기 후 “선수는 때로 변화가 중요하다. 엄청난 환영을 해준 팀으로 왔다. 분위기에서 느낄 수 있었다. 시작부터 좋은 인상을 받았다. 이러한 것들이 좋은 경기력으로 이어지는 것이다”며 아틀레티코에서 데뷔전을 치른 소감을 밝혔다.

이어 “데뷔전을 치러서 기쁘다. 특히, 우리가 첫 경기에서 승점 3점을 획득한 것이 더 행복하다. 경기가 많이 남아있기에 골로 팀을 돕게 되는 것을 많이 볼 수 있을 것이다”며 활약을 다짐했다.

사진=아틀레티코 마드리드 공식 SNS

sports@stnsports.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