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이 왜 거기서 나와?" 김남길, '오케이마담' 특별출연...코믹연기 터진다
"형이 왜 거기서 나와?" 김남길, '오케이마담' 특별출연...코믹연기 터진다
  • 이서린 기자
  • 승인 2020.0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오케이 마담' 김남길
영화 '오케이 마담' 김남길

 

[STN스포츠=이서린 기자]

배우 김남길이 영화 '오케이 마담'에 특별 출연을 알렸다.

'오케이 마담'은 생애 첫 해외여행에서 난데없이 비행기 납치 사건에 휘말린 부부가 평범했던 과거는 접어두고 숨겨왔던 내공으로 구출 작전을 펼치는 초특급 액션 코미디.

영화 '클로젯', '살인자의 기억법', '무뢰한'과 드라마 '열혈사제', '나쁜 남자' 등 장르를 불문하고 다채로운 역할을 소화하며 작품마다 인생 캐릭터를 갱신하는 배우 김남길. 그는 '오케이 마담'에서 고소공포증이 있지만 꼭 하와이행 비행기에 탑승해야만 하는 일명 긴장남 역할을 맡아 예상치 못한 반전 코미디를 선사한다.

공개된 스틸 속 김남길은 비행기 비즈니스석에서 잔뜩 긴장한 채 안전 운항을 기도하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웃음을 유발한다. 안대를 쓴 채 비몽사몽한 표정으로 비행기 내부를 보는 김남길의 표정은 난데없이 납치 사건에 휘말린 긴장남 캐릭터가 펼칠 코믹 활약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영화 '오케이 마담' 김남길
영화 '오케이 마담' 김남길

 

이렇듯 예상치 못한 순간에 등장하며 관객들에게 신선한 웃음을 선사할 김남길은 '팀 오케이'와 유쾌한 케미를 뽐내며 영화 곳곳에 감초 같은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연출을 맡은 이철하 감독은 "한정된 공간 속에서 캐릭터의 재미를 더해줄 배우가 꼭 필요하다고 생각했는데, 김남길이야말로 최적의 캐스팅이었다"라고 말했다. 시나리오를 흥미롭게 읽어 흔쾌히 출연을 결심했다고 전한 김남길의 활약은 '오케이 마담'의 또 다른 관전 포인트로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오케이 마담'은 오는 12일 개봉한다.

사진=메가박스중앙(주)플러스엠

STN스포츠=이서린 기자

sports@stnsports.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