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人] '맛남의 광장' 김동준, 버섯 치즈 토스트로 백종원 2연속 'PICK'
[st&人] '맛남의 광장' 김동준, 버섯 치즈 토스트로 백종원 2연속 'PICK'
  • 박재호 기자
  • 승인 2020.0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 '맛남의 광장' 방송 화면.
SBS '맛남의 광장' 방송 화면.

 

[STN스포츠=박재호 기자]

가수 겸 배우 김동준이 외식사업대표 백종원에 요리 실력을 인정받았다.

김동준이 지난 방송된 SBS '맛남의 광장'에서 지난주에 이어 김희철과 시청자들이 직접 보낸 레시피로 버섯 치즈 토스트를 선보였다.

가지 냉라면에 이어 버섯 치즈 토스트까지 백종원의 극찬을 받았고, 김동준은 백종원도 놀랄 만큼 빠른 성장세를 보여줬다.

또한 백종원에게 "아침 드셨죠?"라고 돌직구를 던지며 밥차에 다녀온 것을 추리해내는 등 예리한 면모로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이어 '맛남의 광장' 멤버들은 마을회관, 경로식당 폐쇄로 끼니 해결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여주시의 독거노인들을 위해 도시락을 준비했다.

짧은 시간 내에 빠르게 준비해야 하는 만큼 김동준 역시 메인 반찬인 닭봉 조림과 돼지고기 장조림 만들기를 도왔고, 무더운 날씨에 야외에서 튀김 요리 준비도 마다하지 않았다. 이후 김동준은 직접 만든 도시락을 들고 어르신들을 찾았고, 성공적으로 도시락 프로젝트를 마쳤다.

한편, 김동준은 JTBC 새 드라마 '경우의 수'에 주인공으로 출연할 예정이며, 영화 촬영도 동시에 진행하는 등 전천후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진=SBS '맛남의 광장'

STN스포츠=박재호 기자

sports@stnsports.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