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철 악플러, 뻔뻔한 선처 호소 “고소 취하 안 하면 나 죽는 꼴 볼 것”
김희철 악플러, 뻔뻔한 선처 호소 “고소 취하 안 하면 나 죽는 꼴 볼 것”
  • 박재호 기자
  • 승인 2020.0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퍼주니어 김희철
슈퍼주니어 김희철

 

[STN스포츠=박재호 기자]

김희철에게 악플을 단 것으로 추정되는 한 누리꾼이 선처를 바라는 글을 남겼다.

김희철은 지난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고소장 사진을 공개하며 “선처 없습니다. 설령 합의를 하더라도 모두 변호사에게 줄 겁니다. 정솔 변호사분들과 강남경찰서 수사관님들 감사합니다. 여기서 멈추지 않고 악플러들 계속 잡을 겁니다"라는 글을 올렸다.

이후 해당 게시물에는 김희철에게 과거 악플을 달았던 것으로 추정되는 이가 댓글을 남겨 논란을 부추겼다.

글쓴이는 댓글을 통해 ”이 댓글 보시면 제발 용서해주세요. 진짜 실수로 그런거였고 그리고 그렇게 큰 돈 못내요"라고 고소 취하를 요구했다. 그러면서 "당신만 잘 산다고 그렇게 힘없는 서민 고소만 하고 정말 그렇게 사실건가요? 그것도 연예인이면서?"라고 반문했다.

이어 "정말 제가 알던 그 슈퍼주니어가 아니네요. 어느새 돈만 밝히는 사람이 슈퍼주니어 멤버였다니. 저 고소하시고 취하 안 하시면 저 죽는 꼴 보는겁니다"라며 "연예인이면서 그렇게 살면 안돼요! 어떻게 팬들한테 그럴 수 있는 거에요"라고 따졌다.

끝으로 "부모님도 돈도 없고 빚만 가득 갖고 계신데, 그리고 지금 직장도 못 구해서 간간히 살아가고 있는데, 갑자기 이렇게 하시면 제발 저희 집 집안 사정 생각해주시고 고소 좀 취하해주세요"라며 "분명히 전달했습니다. 이 글을 보고도 얘기가 없으시면 당신은 사람을 한 명 죽인 겁니다. 당장 잘못된 선택 바꾸세요"라고 적반하장의 태도를 보였다.

해당 댓글을 본 누리꾼들은 “사과하는 태도가 아니다” “절대 고소 취하하지 마라”는 반응을 나타냈다.

사진=뉴시스

STN스포츠=박재호 기자

sports@stnsports.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