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X FC 컨텐더리그 20 이색 후원, “무료 콘돔 드려요”
MAX FC 컨텐더리그 20 이색 후원, “무료 콘돔 드려요”
  • 이상완 기자
  • 승인 2020.0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TN스포츠=이상완 기자]

오는 4일(토) 대구 태백프라자에서 열리는 ‘대구협회장기무에타이대회/MAX FC 컨텐더리그20'에 이색 후원이 진행된다.

코로나 19로 인해 침체기를 겪고 있는 격투기 대회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라이프스타일 콘돔에서 무료 콘돔 지원 이벤트를 실시하는 것이다.

무관중으로 치러지는 이번 대회에서 라이프스타일 콘돔은 참가 선수와 관계자를 위해 자사의 콘돔 브랜드 스킨엘리트 제품을 무상으로 지원하고 대회 후원에 참여했다.

그간 라이프스타일 콘돔은 꾸준히 격투기 대회사는 물론 선수 후원에 적극 앞장서 왔다. 이번 MAX FC20 컨텐더리그 역시 어려운 상황 속에서 코로나19 발발 이후에 대구시 최초로 열리는 격투기 이벤트라는 점이 후원의 배경이 되었다는 후문이다.

이재훈 MAX FC 총감독은 “어려운 시국에 흔쾌히 지원을 결정해준 라이프스타일 콘돔에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코로나19 사태 이후 대구시에서 치러지는 첫 격투기 이벤트인 만큼 철저한 방역과 사전 예방을 통해서 안전하고 성공적인 대회를 치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대구협회장기무에타이대회/MAX FC 컨텐더리그 20은 미들급 챔피언 김준화와 대구의 신예 이명준의 논타이틀 매치, 슈퍼미들급 잠정챔피언 정성직과 싸비MMA의 강자 김현민의 대결 등 다체로운 경기가 펼쳐진다.

대회는 MAX FC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생중계된다.

사진=MAX FC

STN스포츠=이상완 기자

bolante0207@stnsports.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