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GA, 시즌 개막전 ‘부산경남오픈’ 7월 2일 개최
KPGA, 시즌 개막전 ‘부산경남오픈’ 7월 2일 개최
  • 이상완 기자
  • 승인 2020.0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인식 후 기념 사진 촬영에 임한 (주)우성종합건설 정한식 대표이사, KPGA 구자철 회장, 아라미르 골프 앤 리조트 김명섭 대표이사.
조인식 후 기념 사진 촬영에 임한 (주)우성종합건설 정한식 대표이사, KPGA 구자철 회장, 아라미르 골프 앤 리조트 김명섭 대표이사.

 

[STN스포츠=이상완 기자]

(사)한국프로골프협회(회장 구자철, 이하 KPGA)는 ㈜우성종합건설(대표이사 정한식), 아라미르 골프 앤 리조트(대표이사 김명섭)와 9일 경남 창원 소재 아라미르 골프 앤 리조트에서 올 시즌 개막전 ‘우성종합건설 아라미르CC 부산경남오픈’의 개최 조인식을 가졌다.

이날 조인식에는 ㈜우성종합건설 정한식 대표이사와 아라미르 골프 앤 리조트 김명섭 대표이사, KPGA 구자철 회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해 대회 개최를 위한 협력을 약속했다.

2020 시즌 KPGA 코리안투어의 개막전으로 열리게 되는 ‘우성종합건설 아라미르CC 부산경남오픈’은 총상금 5억원(우승상금 1억원) 규모로 7월 2일부터 5일까지 나흘간 아라미르 골프 앤 리조트에서 펼쳐진다. 본 대회는 지난해 첫 선을 보였으며 올해로 2회째를 맞는다.

㈜우성종합건설 정한식 대표이사는 “2019년에 이어 2년 연속으로 대회를 개최하게 돼 보람차다. 특히 KPGA 코리안투어의 개막전으로 진행되는 만큼 성공적인 대회를 위해 물심양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선수와 팬 모두 오랜 시간 개막을 기다렸다. 선수들은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아낌없이 발휘해 남자 골프만의 다이내믹한 매력을 보여줬으면 한다. 아직 코로나19가 완벽하게 사라진 상황이 아니기 때문에 안전과 방역에 최대한 힘써 무사히 대회가 마무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아라미르 골프 앤 리조트의 김명섭 대표이사는 “지난해 ‘대한민국 남자골프의 미래를 짓다’라는 슬로건으로 펼쳐진 ‘우성종합건설 아라미르CC 부산경남오픈’은 나흘 내내 승부를 예측할 수 없는 경기로 KPGA 코리안투어의 저력을 보여줬다”며 “올해도 선수들이 최고의 경기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최상의 코스를 준비해 놓을 것이다. ‘코로나19 없는 대회’가 될 수 있도록 출전 선수 및 대회 관계자들의 안전 관리에도 총력을 다하겠다. 철저한 방역 시스템을 구축할 것”이라고 이야기했다.

‘우성종합건설 아라미르CC 부산경남오픈’을 통해 2019년부터 KPGA 코리안투어의 타이틀 스폰서로 나서며 한국프로골프의 발전에 큰 힘이 되고 있는 ㈜우성종합건설은 ‘집을 철학하다’라는 이념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있다. 1998년 설립 이후 시행, 시공 역량까지 갖추는 등 끊임없는 혁신과 도전으로 국내 부동산 산업 분야에서 새로운 패러다임을 구축하며 중심으로 도약하고 있다. ‘우성스마트시티’라는 브랜드 네이밍으로 부산과 경남, 울산, 양산 등 곳곳에서 세련된 주거 문화를 만들어 나가고 있다.

또한 2018년 1월 골프단을 창단했으며 ‘코오롱 제61회 한국오픈’ 우승자 최민철(32), ‘휴온스 셀러브리티 프로암’ 챔피언 엄재웅(30)을 비롯해 이동하(38), 현정협(37) 등이 소속돼 있다.

㈜우성종합건설과 함께 본 대회의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한 아라미르 골프 앤 리조트는 25년 전통의 명문 클럽인 용원골프클럽(27홀)이 만든 영남권 최초 및 최대 규모의 대중제 36홀 링크스 코스로 진해 바다를 배경으로 펼쳐진 골프장이다. 부산과 울산권에서 1시간 내에 도달할 수 있는 창원 도심과 부산의 접점에 위치해 최고의 접근성을 갖췄으며 상수도 공급을 통한 풍부한 관개용수 사용으로 사시사철 최고의 페어웨이와 그린 상태를 자랑한다.

KPGA 구자철 회장은 “㈜우성종합건설과 아라미르 골프 앤 리조트 관계자 분들의 시즌 개막전 개최 결정은 그동안 대회가 연기되거나 취소되며 힘든 시기를 겪고 있던 KPGA 코리안투어에 큰 동력으로 작용할 것이다.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우성종합건설, 아라미르 골프 앤 리조트와 소중한 인연을 이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모두가 합심해 안전을 최우선으로 삼고 ‘우성종합건설 아라미르CC 부산경남오픈’이 최고의 대회로 성장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밝혔다.

사진=KPGA

bolante0207@stnsports.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