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진아, '오 마이 베이비' OST '별처럼' 참여...장나라 테마곡
권진아, '오 마이 베이비' OST '별처럼' 참여...장나라 테마곡
  • 박재호 기자
  • 승인 2020.0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권진아
가수 권진아

 

[STN스포츠=박재호 기자]

권진아가 tvN 수목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 OST에 참여했다.

가수 권진아가 부른 ‘오 마이 베이비’의 네 번째 OST ‘별처럼’이 오늘 3일 오후 6시 발매된다.

‘별처럼’은 한 남자를 바라보는 여자의 애틋한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밤하늘의 별처럼 그대 하나만을 비추겠다는 가사와 함께 권진아의 서정적이고 깊은 목소리가 어우러져 더욱 진한 애절함을 전한다.

특히 이 곡은 여주인공 장하리(장나라)의 테마 곡으로 지난 1회 방송의 장하리와 한이상(고준)의 설레는 첫 만남 장면에 삽입됐다. 5회에서는 두 사람의 본격적인 로맨스가 그려지면서 영상과 음악이 절묘하게 어우러진다는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이 곡은 지난 5월 20일 발매된 ‘오 마이 베이비’의 두 번째 OST ‘이젠 안녕’에 이어 프로듀서 팀 AIMING(에이밍)이 작업을 맡아 더욱 눈길을 모으고 있다. 따뜻하면서도 무게감 있는 피아노 선율에 음악 전체를 감싸주는 오케스트라 사운드가 더해져 애절한 감성에 걸맞은 음악을 만들어냈다.

또 기타 세션에는 적재가 참여했다. 적재는 지난해 발매한 권진아의 앨범에 참여한 바 있으며 탁월한 밸런스를 보여줬던 두 사람의 만남에 발매 전부터 기대가 모이고 있다.

가창에 참여한 권진아는 지난 2016년 정규 1집 ‘웃긴 밤’을 발매해 정식 데뷔했다. 이후 토이, 성시경, 이지형, 프라이머리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앨범에 참여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섬세한 보이스와 탄탄한 가창력을 인정받은 권진아는 드라마 ‘질투의 화신’, ‘멜로가 체질’, ‘슬기로운 의사생활’ 등 다수의 OST에 참여하며 몰입감을 더했다.

tvN 수목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는 결혼은 건너뛰고 아이만 낳고 싶은 솔직당당 육아지 기자 장하리와 뒤늦게 그녀의 눈에 포착된 세 남자의 과속필수 로맨스로 매주 수, 목 밤 10시 50분 방송된다.

한편 권진아가 참여한 tvN 수목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의 네 번째 OST ‘별처럼’은 오늘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뮤직앤뉴

sports@stnsports.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