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창민, 청하와 특급 컬레버...솔로앨범 수록곡 ‘Lie’ 피처링 참여
최강창민, 청하와 특급 컬레버...솔로앨범 수록곡 ‘Lie’ 피처링 참여
  • 박재호 기자
  • 승인 2020.0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방신기 최강창민
동방신기 최강창민

 

[STN스포츠=박재호 기자]

동방신기 최강창민과 청하가 만나 트렌디한 감성을 선사한다.

4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는 최강창민의 첫 번째 미니앨범 ‘Chocolate’(초콜릿)은 옴므파탈 매력의 타이틀 곡 ‘Chocolate’을 포함한 다양한 장르의 총 6곡으로 구성돼 있다. 청하가 피처링으로 참여한 수록곡 ‘Lie’(라이)도 만날 수 있어 화제를 모을 전망이다.

수록곡 ‘Lie’는 심플한 악기 구성과 트렌디한 비트, 속도감 있는 편곡이 어우러진 이지리스닝 팝 곡으로, 서로 다른 온도를 가진 연인의 아슬아슬한 감정선을 그린 가사가 매력적이며, 최강창민과 청하의 섬세한 보컬과 특급 하모니가 곡의 매력을 배가시켰다.

최강창민은 4월 6일 오후 7시부터 네이버 V LIVE SMTOWN 채널을 통해 첫 솔로 앨범 발매 기념 생방송 '최강창민과 Chocolate 공장’을 진행하며, 캐주얼하고 편안한 분위기 속 새 앨범 소개 및 언박싱, 근황 토크 등 다양한 이야기로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더불어 최강창민은 1일 오후 8시 유튜브 SMTOWN 채널을 통해 동료들의 고민에 촌철살인 코멘트를 전하는 ‘최강창민의 힐링 1%’를 공개해, ‘어록 제조기’ 최강창민다운 재치 있는 토크 콘텐츠로 첫 솔로 앨범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일 것으로 보인다.

최강창민의 첫 번째 미니앨범 ‘Chocolate’은 4월 6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sports@stnsport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