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 클라쓰’ 김다미, 패션+연기+스토리 완벽한 피날레!
‘이태원 클라쓰’ 김다미, 패션+연기+스토리 완벽한 피날레!
  • 이상완 기자
  • 승인 2020.0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TN스포츠=이상완 기자]

JTBC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가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마지막 회까지 긴장감을 늦출 수 없었던 이태원 클라쓰는 박서준(박새로이 役)과 김다미(조이서 役) 커플의 해피 엔딩으로 최종화를 장식했다.

배우들의 연기력만큼 스타일링까지 화제가 된 이태원 클라쓰 마지막 회에서는 매 회마다 새로운 스타일로 변신을 거듭하며 본인의 장점을 부각시키는 세련된 스타일링을 보여준 김다미가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룩의 정점을 찍었다. 더블 버튼의 브라운 롱 코트에 그레이톤 플리츠 스커트를 매치, 아이보리 컬러의 숄더백을 들어 한층 더 고급스러운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김다미의 고급스러운 스타일링을 완성시켜준 아이보리 컬러의 숄더백은 모던한 감성의 뉴욕 컨템포러리 디자이너 브랜드 ‘조이그라이슨(JOY GRYSON)’의 2020 S/S 신제품 ‘클레어 럭스(Claire Lux)’백으로 견고한 박스 실루엣에 우아하고 엣지있는 크로커 엠보 소가죽 소재가 어우러져 남다른 존재감을 발산한다.

함께 연출한 포인트 아이템, ‘레아(Leah)’ 아크릴 스트랩 멀티 베이지 컬러 역시 조이그라이슨 제품으로 이태리 고급 아크릴 소재의 컬러 마블링이 유니크하면서도 시크한 무드를 배가시킨다.

사진=JTBC ‘이태원 클라쓰’

bolante0207@stnsports.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