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켓펀치, 봄 기운 풍기는 6人6色 러블리 매력 [화보]
로켓펀치, 봄 기운 풍기는 6人6色 러블리 매력 [화보]
  • 박재호 기자
  • 승인 2020.0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켓펀치 화보
로켓펀치 화보

 

[STN스포츠=박재호 기자]

그룹 로켓펀치가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11일 매거진 데이즈드는 2020 스프링 에디션을 통해 로켓펀치와 함께한 사랑스러운 화보를 공개했다.

'지루한 세상에 날리는 신선한 펀치 한 방'이라는 뜻을 지는 로켓펀치는 데뷔한 지 1년이 채 되지 않은 신인 그룹이다. 최근 두 번째 미니 앨범 '레드 펀치'(RED PUNCH)를 발매한 로켓펀치는 밝은 에너지와 능수능란한 표정으로 봄의 색이 물든 뷰티 룩을 선보였다.

로켓펀치 화보
로켓펀치 화보
로켓펀치 화보
로켓펀치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로켓펀치는 "로켓펀치라는 그룹명처럼 대체 불가능한 팀이 되는 것이 목표다. 여러 색이 어울려 독특한 조합을 만들어내는 것처럼, 저희만의 색으로 기억되고 싶다"라며 팀에 대한 무한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실력 면에서 성장하는 것에 대한 고민이 있다. 항상 완벽하지 못한다고 느낀다. '어떻게 하면 멤버들과 함께 가장 멋지고 빛나는 무대를 만들 수 있을까'에 대한 고민을 매일 한다"며 "무대가 끝나면 멤버들과 모니터링하며 의견을 주고받는데, 그럴 때마다 부족한 점이 보이고, 개선할 점도 많이 보인다. 성장하는 과정이니 너무 조급해하지 않고 차근차근 발전하려 한다"고 밝혔다.

한편 데뷔 후 근황과 새로운 앨범에 대한 이야기, 신인 그룹 로켓펀치의 앞으로의 포부와 투명한 피부를 유지하는 뷰티 팁 등을 담은 인터뷰, 그리고 봄날의 컬러를 머금은 화보는 데이즈드 홈페이지,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데이즈드 제공

sports@stnsport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