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2020 웰커밍 컬렉션' 오늘 출시…사계절 콘셉트
블랙핑크, '2020 웰커밍 컬렉션' 오늘 출시…사계절 콘셉트
  • 박재호 기자
  • 승인 2020.0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블랙핑크

 

[STN스포츠=박재호 기자]

블랙핑크의 4인 4색 매력을 담은 '2020 웰커밍 컬렉션(2020 WELCOMING COLLECTION)'이 4일 출시됐다.

이번 블랙핑크의 '웰커밍 컬렉션'은 봄·여름·가을·겨울 사계절 콘셉트에 따른 멤버들의 다양한 모습이 담겼다.

소장 가치를 높인 고품격 화보집을 비롯해 '2020 with BLACKPINK' 영상과 화보집 촬영 메이킹 영상이 DVD로 수록됐다. 또한 블랙핑크 멤버들이 직접 그린 그림·글씨·숫자로 꾸며진 탁상형 달력, 투명 스티커 등 특전이 포함돼 의미를 더했다.

앞선 예약 판매 기간에 공개된 몇 장의 사진과 스팟 영상만으로 글로벌 팬들을 들썩이게 했던 블랙핑크인 만큼 뜨거운 호응이 예상된다.

사진 속 블랙핑크는 스톡, 리시안셔스 등의 꽃을 들고 화사한 봄 분위기를 전했다. 이와 함께 모노톤의 의상을 입고 가을 감성을 연출하며 '웰커밍 컬렉션'에 대한 기대감을 키웠다. 스팟 영상에서는 블랙핑크 멤버들이 우승 선물을 걸고 불꽃 튀는 게임과 미션을 진행해 팬들을 웃음 짓게 했다.

블랙핑크의 '2020 웰커밍 컬렉션'은 YG셀렉트를 비롯해 전국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현재 새 앨범 준비에 한창인 블랙핑크는 지난해 'KILL THIS LOVE'를 통해 세계적 인기를 끌며 글로벌 톱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사진=YG

sports@stnsport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