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러쉬, '사랑의 불시착' OST 참여…''도깨비' 이후 4년만
크러쉬, '사랑의 불시착' OST 참여…''도깨비' 이후 4년만
  • 박재호 기자
  • 승인 2020.0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N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측은 오는 9일 10번째 OST인 크러쉬의 '둘만의 세상으로 가'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tvN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측은 오는 9일 10번째 OST인 크러쉬의 '둘만의 세상으로 가'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STN스포츠=박재호 기자]

가수 크러쉬가 새로운 '히트 예감' OST를 선보인다.

tvN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측은 오는 9일 오후 6시 10번째 OST인 크러쉬의 '둘만의 세상으로 가'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둘만의 세상으로 가'는 지난 3회 리정혁과 윤세리의 키스신을 비롯해 11화 허그신, 12화 소주신에 삽입돼 시청자들의 '설렘 지수'를 높인 곡이다. 특히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는 물론이고 앞서 공개된 OST 곡 댓글창 등에 '둘만의 세상으로 가'의 정식 발매를 기다리는 시청자들의 문의가 빗발칠 정도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크러쉬의 독보적인 음색으로 감성을 더한 OST Part 10 "둘만의 세상으로가" 는 아름답게 펼쳐지는 피아노 선율위에 두 주인공의 아련한 마음을 극대화 해 표현한 가사와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이다. 오직 둘만의 세상으로 떠나 서로의 마음을 솔직하게 전할 수 있기를 바라는 두 사람의 진실된 마음을 'Crush (크러쉬) 의 목소리로 애절하게 표현하여 종영이 얼마남지 않은 시점에 더욱 더 아련하게 시청자들의 가슴을 울릴 전망이다.

특히 '음색 깡패', '음원 강자' 등의 화려한 수식어를 지닌 크러쉬가 가창을 맡아 더욱 깊은 인상을 남겼다. 크러쉬는 지난 2016년 선보여 대히트를 기록한 '도깨비' OST 'Beautiful' 이후 약 4년만에 OST 작업에 참여했다. 크러쉬는 독보적 감성과 부드러운 음색으로 한층 깊은 울림과 감동을 선사한다.

또한 '아는 와이프' OST 로이킴의 '왜 몰랐을까', '남자친구' OST 오왠의 '설렘' 등을 탄생시킨 동우석 작곡가가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최근 '사랑의 불시착'은 리정혁, 윤세리의 애틋한 러브라인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시청률 1위를 달리고 있고, 이와 함께 OST들 역시 호평을 받고 있다. 이 가운데 '명불허전 음원강자' 크러쉬가 참여한 '둘만의 세상으로 가' 역시 드라마의 몰입도를 높이며 음원 차트에서 좋은 성적을 낼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사진=CJ ENM

sports@stnsport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