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저, 12인 완전체 공식 프로필 "꾸밈없는 모습 보여드릴 것"
트레저, 12인 완전체 공식 프로필 "꾸밈없는 모습 보여드릴 것"
  • 박재호 기자
  • 승인 2020.0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트레저
그룹 트레저

 

[STN스포츠=박재호 기자]

그룹 트레저(TREASURE) 12인 완전체 공식 프로필 이미지가 처음 공개됐다.

YG는 23일 오후 12시 공식 블로그를 통해 트레저 단체 이미지와 촬영 비하인드 영상(TREASURE EDITORIAL vol.2)을 게재했다. 야구 점퍼, 재킷, 셔츠, 코트 등 다양한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해 내며 팬들의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특히 멤버들끼리 어깨동무를 하고 남다른 우애를 자랑하는가 하면, 서로에게 편안하게 기댄 모습으로 끈끈한 팀워크를 엿보게 했다.

화보 촬영 현장 인터뷰에서 ‘콘셉트 소화를 제일 잘한 멤버’를 묻는 질문에 도영이 꼽혔다. 이에 도영은 자신감 넘는 포즈로 화답하며 멤버들의 환호성을 이끌어냈다. 도영은 “저희가 음악에 맞춰서 사진을 찍었는데, 그게 뭔가 자연스러웠고 긴장도 풀리면서 자세가 잘 나온 거 같다”고 말했다. 최현석은 “앞으로 계속해서 꾸밈없는 모습 보여드릴테니 기다려 달라. 바로 달려가겠다”고 트레저를 대표해 강렬한 포부를 밝혔다.

트레저는 YG 신인 데뷔 프로젝트 프로그램 'YG보석함' 통해 탄생했다. 최현석, 지훈, 요시, 준규, 마시호, 윤재혁, 아사히, 방예담, 도영, 하루토, 박정우, 소정환 12명 멤버들은 현재 리얼리티 방송 '트레저 맵'과 스케줄 비하인드 이야기를 담은 ‘TMI’로 팬들과 친밀도를 높여가고 있다.

사진=YG

sports@stnsport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