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Tview] ‘도시어부’ 이하늘 “공황장애 왔다” 눈물의 절규 속 첫 입질
[st&Tview] ‘도시어부’ 이하늘 “공황장애 왔다” 눈물의 절규 속 첫 입질
  • 박재호 기자
  • 승인 2020.0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시즌2-대항해시대’가 오는 23일 목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시즌2-대항해시대’가 오는 23일 목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STN스포츠=박재호 기자]

DJ DOC 멤버 이하늘이 절치부심으로 감성돔 리벤지에 도전한다.

오는 23일(목) 방송되는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2- 대항해시대’(이하 ‘도시어부’ 시즌2) 6회에서는 가거도에서의 감성돔 대전 두 번째 이야기가 전파를 탄다.

이하늘은 지난 방송에서 20년 경력을 바탕으로 한 남다른 ‘낚시 부심’을 드러냈지만, 감성돔 ‘꽝’을 기록하며 자존심에 큰 스크래치를 입은 바 있다.

이날 이하늘은 지난 방송을 회상하며 “눈물 날 뻔 했다. 고기 못 잡은 이틀은 정말 지옥이었다. 더 이상 갈 데가 없다”며 극심한 스트레스를 호소했다고. 뿐만 아니라 “공황장애가 왔다. 낚시도 못하지 매너도 꽝이지, ‘도시어부’에서 사람 죽이는 것”이라며 제작진에 대한 원망의 목소리를 높였다고 한다.

그러면서도 그는 “이게 낚시니까 완성시켜야죠”라며 다시 한 번 감성돔 낚시에 도전하는 절치부심의 마음을 드러냈다고 해 시선을 집중시킨다.

이하늘의 강한 의지에 하늘도 감동했는지, 낚시가 시작되자마자 입질을 받으며 전과는 다른 기운을 드러냈다고. 그는 작은 물고기에도 “아아! 감사합니다. 씨알은 작지만 저한테는 생명의 은인이다”라며 세상을 다 얻은 듯한 기쁨을 표출했다고 한다.

이에 박진철 프로는 “이하늘이 돌아왔다!”며 그의 기지개에 박수를 보내며 응원을 보내기 시작했다고.

바로 그 때, 이전과는 다른 묵직한 입질이 찾아왔고 이하늘은 “생명돔이다!”라고 외치며 미소가 만개한 표정으로 춤사위를 펼쳤다고 해 과연 어떤 결과를 보였을지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된다.

천하의 악동도 겸손하게 만든 가거도 낚시 대전의 두 번째 이야기는 오는 23일 목요일 오후 9시 50분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시즌2-대항해시대’에서 공개된다.

사진=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2- 대항해시대’

sports@stnsport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