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Tview] ‘어서와 한국은’ 덴마크 친구들, 여행 계획부터 여유 폭발
[st&Tview] ‘어서와 한국은’ 덴마크 친구들, 여행 계획부터 여유 폭발
  • 박재호 기자
  • 승인 2020.0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덴마크 친구들이 등장한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 덴마크 친구들이 등장한다.

 

[STN스포츠=박재호 기자]

행복의 나라, 덴마크 세 친구들의 한국 여행이 시작된다.

23일에 방송될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덴마크에서 온 세 친구의 특별한 한국 여행기가 펼쳐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덴마크 출신의 크리스티안이 새로운 호스트로 등장했다. 크리스티안이 초대한 친구들은 고등학교 시절을 함께한 죽마고우들이다.

세 친구는 여행 동안 10년이 넘는 우정을 자랑하며 남다른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크리스티안은 고향을 행복 지수 1위를 기록한 덴마크답게 “행복하냐고 물어보면 다 행복하다고 하는 사람들이다”라며 소개했다.

덴마크 삼인방 역시 “전 모든 것에 행복하다고 느낀다”, “가족과 있으면 편안함을 느낀다. 그거면 행복을 찾은 거 아닐까”라고 말해 행복하게 한국 여행을 해나갈 것을 예고했다.

한편, 덴마크 삼인방은 여행 계획 회의를 하기 위해 한자리에 모였다. 일정을 계획하기 위해 필요한 노트북과 휴대폰을 챙겨 앉은 친구들은 진지하게 정보를 찾기 시작했다.

집중해서 무언가를 찾던 변은 “난 그냥 페퍼로니 피자”라며 메뉴를 외쳤는데, 사실 세 친구는 골치 아픈 여행 계획 회의를 하기보다는 행복하게 식사 메뉴를 고르고 있었던 것이다.

과연 어느 때나 행복이 우선인 덴마크 삼인방은 무사히 한국 여행을 시작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덴마크 친구들의 행복한 한국 여행기는 23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공개된다.

사진=MBC에브리원 제공

sports@stnsport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