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스코어] '백두산' 개봉 2주차 574만 명 돌파…11일 연속 1위
[st&스코어] '백두산' 개봉 2주차 574만 명 돌파…11일 연속 1위
  • 박재호 기자
  • 승인 2019.1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백두산' 포스터
영화 '백두산' 포스터

 

[STN스포츠=박재호 기자]

참신한 소재, 배우들의 폭발적인 연기 시너지, 압도적 볼거리로 뜨거운 호평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백두산'이 12월 28일(토), 29일(일) 개봉 2주차 주말 이틀간 95만 관객을 동원, 5,743,380명의 누적 관객수를 기록했다.

영화 '백두산'은 남과 북 모두를 집어삼킬 초유의 재난인 백두산의 마지막 폭발을 막아야 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이제껏 본 적 없던 새로운 스타일의 재난 영화로 호평을 이어가고 있는 '백두산'이 개봉 2주차 누적 관객수 5,743,380명을 동원, 11일 연속 독보적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지칠 줄 모르는 흥행세로 연말 극장가 새로운 흥행 기록을 세우고 있는 '백두산'은 개봉 2주차 쟁쟁한 신작 공세에도 불구하고 주말 이틀간 95만 명의 관객수를 기록하며 주말 극장가를 완벽하게 사로잡아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관객들의 끊임없는 요청에 힘입어 4DX를 전격 개봉한 '백두산'은 한층 스펙터클하고 현실감 넘치는 재미를 선사하며 재관람 열풍을 이끌고 있어 앞으로의 흥행 행보에 더욱 귀추가 주목된다.

'백두산'은 박진감 넘치는 전개 속 따뜻한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며 전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오락 영화로 관객들의 뜨거운 호평을 이어가고 있다. 영화를 본 관객들은 "재미와 감동, 스토리, 배우 연기 다 최고였다"(CGV_백****), "백두산 폭발이라는 현실에서 가능한 주제라 몰입도 있게 보았습니다"(CGV_짱****), "보는 내내 박진감 넘치고 배우들의 연기력이 돋보였습니다!"(CGV_백****), "배우들의 연기는 설명이 필요 없네요"(CGV_mj**171), "유쾌하면서도 스릴, 감동 모두 느낌"(CGV_kl**260), "스케일도 크고 스토리도 좋고 매우 재밌었습니다"(CGV_ju**heol9232), "배우 모두 열연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어요. 긴장감 때문에 지루할 틈이 없습니다"(CGV_an**5627) 등 극찬과 추천을 이어가고 있다. 이렇듯 관객들의 끊임없는 호평을 불러모으며 11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른 '백두산'은 지칠 줄 모르는 흥행세로 2020년 극장가도 사로잡을 것이다.

한국 영화를 대표하는 배우들의 만남, 백두산 화산 폭발이라는 소재와 참신한 상상력으로 새로운 재미와 볼거리를 선사할 영화 '백두산'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사진=영화 '백두산' 포스터

sports@stnsport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