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이글스, 31일 가족야구교실 ‘We are the Eagles Family’ 개최
한화 이글스, 31일 가족야구교실 ‘We are the Eagles Family’ 개최
  • 박승환 기자
  • 승인 2019.0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화 이글스
한화 이글스

[STN스포츠=박승환 기자]

한화 이글스가 오는 8월 31일 서산 전용 연습구장에서 가족야구교실 ‘We are the Eagles Family’를 개최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야구 저변 확대와 가족 단위의 팬들이 야구를 통해 즐거운 추억을 공유할 수 있도록 야구교실뿐 아니라 서산구장 투어, 선수단과의 팬미팅 진행 및 야구 경기 관람 등 다양하게 구성됐다.

우선, 참가자들은 이 날 서산구장에 도착해 시설 전반을 투어하고, 선수단 식당에서 점심식사를 하게 된다. 이어 실내연습장에서 야구교실과 함께 가족단위로 참가할 수 있는 다양한 미니게임이 진행된다.

야구교실을 마친 후 참가자들은 대전으로 이동하여 한화생명 이글스파크 홍보관에서 한화 이글스 선수들과 함께 간단한 팬 미팅을 진행한다. 또, 이 날 KT 위즈와의 홈경기 관람은 물론 경기 전 그라운드에서 ‘아빠와 함께하는 캐치볼’ 이벤트에도 참여할 기회를 제공한다.

모집인원은 4인 가족 기준 선착순 20가족으로 참가비는 15만원이며, 참가 희망자는 오는 8월 19일 오전 10시부터 전화로 신청하면 된다.

사진=한화 이글스

absolute@stnsport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