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다방‘ 앤디, 유선호 칭찬 “나이에 비해 성숙하고 차분”
'아이돌다방‘ 앤디, 유선호 칭찬 “나이에 비해 성숙하고 차분”
  • 박재호 기자
  • 승인 2019.0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TN스포츠(광화문)=박재호 기자]

앤디가 공동 MC를 맡은 유선호를 칭찬했다.

13일 서울 종로구 KT스퀘어에서는 라이프타임채널 ‘아이돌다방’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출연자 앤디, 유선호가 참석했다.

‘아이돌다방’은 MC 앤디와 유선호가 직접 카페 사장님으로 변신, 게스트를 위해 준비한 음료와 함께 바쁜 하루를 보낸 아이돌들에게 잠시 쉬었다 갈 수 있는 ‘힐링’을 선사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날 앤디와 유선호는 서로의 첫인상에 대해 이야기했다. 먼저 앤디는 “제가 낯을 많이 가리는 편인데 이 친구 역시 낯을 가려 조용했다. 그래서 ‘내 이름도 (이)선호야’라고 말을 붙이면서 친해지려고 했다. 삼촌이라 부를까봐서 먼저 형이라고 부르라고 부탁했다”고 말했다.

앤디는 유선호에 대해 “나이에 비해 성숙하고 차분했다. 첫 MC인데도 센스가 있다. 의외로 재밌는 부분도 있는데 본방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에 유선호는 “부족한 점을 잘 챙겨주신다. MC가 처음인데 잘 이끌어주셔서 앤디 형이 아니었으면 힘들었을 것 같다. ‘괜히 앤디 형이 아니다’라는 생각을 했다”고 서로를 칭찬했다.

‘아이돌다방’은 라이프타임 채널과 KT 올레tv모바일이 공동 제작했다. 라이프타임채널에서 18일 오후 11시 40분 첫 방송되며 KT 올레tv모바일에서는 14일 오후 6시 선공개된다.

 

사진=에이앤이네트웍스코리아 제공

sports@stnsport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