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코어북] '황의조 68분+FK 득점 유도’ 보르도, 앙제에 1-3 패배
[S코어북] '황의조 68분+FK 득점 유도’ 보르도, 앙제에 1-3 패배
  • 이형주 기자
  • 승인 2019.0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TN스포츠=이형주 기자]

황의조(26)가 소속된 지롱댕 드 보르도가 리그 첫 승에 실패했다.

지롱댕 드 보르도는 11일(한국시간) 프랑스 페이드라루아르레지옹 앙제에 위치한 에서 열린 2019/20시즌 프랑스 리그 앙 1라운드 앙제 SCO와의 경기에서 1-3으로 패배했다. 보르도는 리그 첫 승에 실패했다. 

황의조가 활발한 움직임으로 경기 초반을 주도했다. 황의조에게 전반 1분 만에 데뷔골 기회가 찾아왔다. 전반 1분 사무엘 칼루가 왼쪽 측면을 돌파한 뒤 중앙으로 크로스했다. 황의조가 슈팅을 했지만 골 포스트를 살짝 빗나갔다. 

보르도의 선제골이 터졌다. 전반 2분 황의조가 아크서클에서 프리킥을 얻어냈다. 트프레빌이 슈팅을 가져갔고 골망이 흔들렸다. 

앙제의 동점골이 나왔다. 전반 26분 페레이라 라즈가 오른족 측면에서 크로스를 올렸다. 레네 아들레이드가 쇄도하며 찬 공이 골망을 갈랐다. 

앙제가 경기를 뒤집었다. 전반 32분 아이트 누리의 헤더 패스가 페레이라 라즈에게 갔다. 페레이라 라즈가 드리블 후 슈팅한 공이 골라인을 넘었다. 

앙제가 한 걸음 더 달아났다. 전반 44분 레네 아들레이드가 상대 진영 중앙에서 공간을 만든 뒤 패스를 밀어줬다. 만가니가 1대1 기회를 맞았고 침착한 슈팅으로 득점했다. 이에 전반이 3-1 앙제가 앞선 채 종료됐다. 

후반 들어서도 앙제의 기세가 이어졌다. 후반 8분 앙제가 박스 앞에서 프리킥을 얻어냈다. 알리위가 슈팅을 했지만 골문을 벗어났다. 

보르도가 좋은 기회를 맞았다. 후반 24분 트프레빌이 연결한 공이 골문 앞으로 향했다. 베시치가 슈팅을 가져갔지만 골키퍼 부텔이 막아냈다. 이후에도 양 팀이 공방을 벌였으나 득점은 없었고 이에 경기는 3-1 앙제의 승리로 마무리됐다.

사진=황의조 공식 SNS

total87910@stnsport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