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시 향이란 이런 것?” 김소희, 향수 스프레이 선보여
“섹시 향이란 이런 것?” 김소희, 향수 스프레이 선보여
  • 에스티엔 연예팀
  • 승인 2019.0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TN스포츠=연예팀]

남성지 맥심과 뷰티메이커스가 손을 잡고 ‘맥심 바디스프레이 소희향水 No. 13’을 기획, 오는 18일부터 펀딩을 시작했다.

맥심 측은 미스맥심들이 팬들에 대한 애정과 마음을 어떻게 더 표현할 수 있을까 고민하던 차에 화장품을 만드는 프로젝트를 가동하기 시작했고, 김소희가 첫 번째 주자로 나섰다.

김소희는 “원래부터 향수를 좋아했다. 그 날의 기분에 따라, 장소에 따라 향을 바꾸기도 하고, 믹스해서 나만의 향을 만들어 사용하곤 했다”며 “미스맥심으로서 팬들과 다른 방법으로 다가갈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고민하다 남녀가 같이 쓸 수 있는 향수를 만들고 싶었다”고 밝혔다.

‘맥심 바디스프레이 소희향水 No. 13’은 블론드 우드, 샌들 우드, 머스크 향의 베이스노트에 바이올렛, 네롤리, 작약을 미들노트로 올리고 화이트 로즈. 핑크 페퍼 탑노트를 구성해 전체적으로 맑고 깨끗한 향이 특징이다.

이처럼 김소희 향을 담은 맥심 바디스프레이는 뷰티메이커스 펀딩 사이트에서 펀딩을 시작했으며, 이를 기념하기 위해 크라우드 펀딩 참여자들을 대상으로만 제공하는 한정판 김소희 패키지를 마련했다.

한편 7년째 맥심 모델로 활동 중인 김소희는 일본의 그라비아 모델 시노자키 아이와 SNS 스타 모델 김우현의 맥심 화보집에 이어 3번째 단독 화보집을 냈다.

사진=맥심코리아 제공

enter@stnsport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