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바이벌’ 소유 “남자MC들 중 내 취향? 피오가 제일 어리니까..”
‘썸바이벌’ 소유 “남자MC들 중 내 취향? 피오가 제일 어리니까..”
  • 박재호 기자
  • 승인 2019.0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TN스포츠(상암)=박재호 기자]

소유가 피오를 언급했다.

25일 서울 KBS미디어센터 심석홀에서 KBS2 ‘썸바이벌 1+1: 취향대로 산다’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수근, 김희철, 소유, 강성연 PD가 참석했다.

이날 소유는 프로그램 출연이유에 대해 “외모와 스펙 말고 오직 취향과 호감으로만 짝을 찾는다는 기획이 좋았다”며 “일반인분들 입장에서도 마트 안에서 서로 짝을 찾는다는 점이 독특했다”고 밝혔다.

같이 출연하는 이수근, 김희철, 피오 중에 누가 가장 본인 취향이냐는 질문에 대해선 “그래도 피오가 가장 어리기 때문에..”라고 말을 흐리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제가 아재 입맛이라 입맛은 수근 오빠와 가장 잘 맞는다”고 덧붙였다. 수근 역시 “아무래도 (아재인)제가 제일 편하죠”라고 공감했다.

소유는 프로그램 관전 포인트를 꼽았다. 그는 “일반인들이 연애 서바이벌을 하는 가운데 어떤 때는 여성분이 적극적이고 어떤 때는 그 반대이다. 또 이분들을 보고 있으면 아닌 척 하면서 이미 눈빛을 교환하고 있는 게 보인다. 이런 부분들이 재미있다”고 밝혔다.

KBS2 ‘썸바이벌 1+1’은 일반인들이 출연해 마트에 모여 썸도 타고 장도 본다는 콘셉트다. 기존 연애리얼리티와 달리 오로지 취향만으로 짝이 되고 취향이 같아야 살아남는다. 마트 안에서 벌어지는 청춘 싱글남녀들의 상큼한 로맨스부터 서바이벌 게임 속 치열한 심리전까지 눈을 뗄 수 없는 포인트로 가득하다.

한편 KBS2 ‘썸바이벌 1+1’은 내일(26일) 밤 11시 10분 첫 방송된다.

 

사진(상암)=박재호 기자, KBS2 ‘썸바이벌 1+1’

sports@stnsport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