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미네 반찬' 1주년 특집…김준현·유민상·김민경 50인분 '싹쓸이'
'수미네 반찬' 1주년 특집…김준현·유민상·김민경 50인분 '싹쓸이'
  • 김주윤 기자
  • 승인 2019.0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TN스포츠=김주윤 기자]

tvN '수미네 반찬' 1주년을 맞이했다.

5일 저녁 8시 10분 방송되는 '수미네 반찬' 53회는 런칭 1주년을 기념한 돌잔치로 꾸며진다. 잔칫날 빼놓을 수 없는 '잔치국수', 김수미만의 손님 접대 필수음식 '묵은지쌈밥'을 시작으로, 조물조물 손맛만으로 뚝딱 완성되는 먹음직스러운 '고추장주물럭'의 레시피가 공개된다.

'수미네 반찬' 돌잔치를 축하하기 위해 연예인 대식가 중 대표주자인 김준현, 김민경, 유민상이 게스트로 출연, 등장하기 무섭게 앉은 자리에서 50인분의 잔치음식을 먹어치워 대식가의 면모를 뽐낸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지난 1년간 소개된 반찬 187종 가운데 101종이 게스트들의 선택을 기다리는 '반찬듀스 101'이 열려 이목을 사로잡는다. 101가지의 반찬을 모두 탐내는 대식 게스트들답게 101가지 반찬을 전부 탐내 김수미를 덜덜 떨게 만들었다고. 김준현은 아무도 예상하지 못한 반찬을 선택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그동안 등장했던 반찬들과 함께 평상이 휘어지도록 푸짐하게 차려진 돌잔치 상에서 김준현은 모두의 상상을 뛰어넘는 우주 최강의 맛 표현을 구사해 김수미의 오른팔 장동민의 자리를 위협한다.

소문난 잔칫집의 면모를 제대로 보여줄 '수미네 반찬' 1주년 돌잔치는 5일(수) 저녁 8시 10분 tvN에서 방송된다.

사진=tvN '수미네 반찬'

enter@stnsport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