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N스포츠=손현석 기자]
엑소(EXO)의 히트곡 ‘으르렁 (Growl)’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2억뷰를 돌파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지난 2013년 7월 31일 유튜브 SMTOWN 채널을 통해 공개된 ‘으르렁 (Growl)’ 뮤직비디오는 지난 29일 유튜브 조회수 2억뷰를 돌파, 메가 히트곡다운 위상을 재확인시켰다.
이로써 엑소는 ‘Monster’, ‘CALL ME BABY’, ‘Ko Ko Bop’, ‘으르렁 (Growl)’ 등 4편의 2억뷰 뮤직비디오와 ‘중독 (Overdose)’, ‘늑대와 미녀 (Wolf)’, ‘Lotto’, ‘LOVE ME RIGHT’, ‘Tempo’, ‘Love Shot’까지 6편의 1억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으르렁 (Growl)’은 2013년 8월 5일 발매된 엑소 정규 1집 리패키지 ‘XOXO (Kiss&Hug)’의 타이틀 곡으로, 발표 당시 각종 국내외 차트 1위를 석권하며 엄청난 반향을 일으킨 바 있다.
사진=
spinoff@stnsports.co.kr
저작권자 © STN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