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 재능기부 행사, “배구 저변 확대 계기가 되길” 
KB 재능기부 행사, “배구 저변 확대 계기가 되길” 
  • 이보미 기자
  • 승인 2019.0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TN스포츠=이보미 기자]

KB손해보험 스타즈 배구단 선수들은 ‘KB스타즈 유소년클럽 3기’ 학생들을 대상으로 재능기부 행사를 실시했다. 

지난 13일 KB인재니움 수원 체육관에서 진행된 이번행사는 KB배구단 선수들이 120여명의 유소년 학생들과 배구를 직접 가르치고 팀 빌딩을 진행하면서 유소년 학생들과 유대감을 형성하고 소통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KB 배구단은 지난해 3월 4일 KB스타즈 유/청소년클럽 창단을 시작으로 유/청소년 배구저변 확대 사업에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으며, 수강생 수가 1년 만에 2배 이상 증가 하는 등 성공적으로 의정부시 연고정착의 기틀을 마련했다. 

이번 행사는 KB 선수들의 배구 클리닉과 다양한 레크리에이션을 진행했으며, KB 배구단 선수들이 일일 가이드가 돼 선수단 숙소, 구단버스 등을 탐방 했다. 또한 배구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배구 용어 및 규칙 등 배구지식에 대한 특별 강의도 이뤄졌다.  

KB배구단 이선규는 “유소년 클럽 학생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모든 선수들이 열심히 참여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유소년 클럽 학생들이 선수들과 좋은 추억을 통해 배구 저변 확대의 계기가 되기를 기대하며, 다음시즌 의정부체육관에서 반갑게 다시 보기를 희망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KB배구단 관계자는 “연고지를 중심으로 유/청소년 배구관심 증대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다. 7월에는 의정부시와 함께 ‘제2회 청소년 배구대회’를 의정부체육관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배구발전을 위해 꾸준하게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앞으로의 계획을 밝혔다.  
 

사진=KB손해보험

bomi8335@stnsport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