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사 원정 2차전’ 솔샤르, “몇몇 훌륭한 팀 꺾었잖아...아직 안 끝났어”
‘바르사 원정 2차전’ 솔샤르, “몇몇 훌륭한 팀 꺾었잖아...아직 안 끝났어”
  • 반진혁 기자
  • 승인 2019.0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TN스포츠=반진혁 기자]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이 바르셀로나와의 2차전을 앞두고 아직 끝나지 않았다며 선전을 다짐했다.

글로벌 스포츠 매체 ESPN은 15일(한국시간) 바르셀로나와의 2차전을 앞두고 밝힌 솔샤르 감독의 승리 의지를 전했다.

솔샤르 감독은 “우리는 골 부담을 안고 있다”면서도 “파리 생제르망을 상대한 것으로 큰 자신감을 불어넣어야한다”고 주문했다.

이어 “우리는 이번 시즌 몇몇 좋은 팀들을 꺾었고 훌륭한 선수들과도 경기를 했다. 경기는 아직 끝나지 않았다. 상대가 바르셀로나인 것을 잘 알고 있다. 전반전이 지났을 뿐 이제 후반전이다. 아직 끝나지 않았다”고 선전을 다짐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오는 17일 오전 4시 스페인 바르셀로나에 위치한 캄프 누에서 바르셀로나와 2018-19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8강 2차전을 치른다.

맨유에 쉽지 않은 여정이다. 이미 홈에서 치른 1차전에서 0-1로 패배하면서 주도권을 내줬다. 2차전은 원정 경기이고 최근 경기력을 봤을 때 고전할 것이라는 전망이 지배적이다.

하지만 맨유는 PSG와의 8강 2차전에서 대역전극을 이뤄낸 좋은 기억을 끄집어내 심리적으로 활용하겠다는 의지다.

사진=뉴시스/AP

sports@stnsport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