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절친" 권은진 숨막히는 란제리룩 화제
"손흥민 절친" 권은진 숨막히는 란제리룩 화제
  • 연예뉴스팀
  • 승인 2018.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TN스포츠=연예뉴스팀 ]

슈퍼모델 권은진이 영국 프리미어 리그에서 뛰고 있는 축구선수 손흥민과의 친분에 대해 깜짝 공개했다. 그는 디지털 매거진 지오아미코리아(GIOAMI KOREA)와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화보 촬영을 했고, 이날 이어진 인터뷰에서 손흥민과의 인연에 대해 털어놨다.

‘손흥민과 사적으로 친한 것으로 알고 있다’는 에디터의 질문에 그는 “(손)흥민이는 성격 좋고, 주위 사람에게도 정말 잘하는 동생”이라며 “축구계에서의 대활약에 너무나 뿌듯하고 내 일처럼 기쁘다”며 웃었다. 

이어 “이제는 너무 유명한 선수가 돼 사실 언급하기도 조심스럽다. 토트넘 입단 후에, 지인을 통해 알게 됐는데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너무나 자랑스럽다. 인성에 실력까지 좋은 손흥민이 앞으로 더더욱 승승장구하길 응원한다”며 누나팬(?)으로서의 마음을 전했다. 

권은진은 패션계에서는 핫한 16년차 슈퍼모델로, 패션계는 물론 스포츠와 연예계 등에서도 인맥이 두텁다. 야구 축구 농구 등 시구, 시타 등으로 화제를 모았으며 정하은 제스 등도 절친한 모델 후배 중 하나다.  실제로 크리스마스 화보를 촬영하는 권은진을 위해 이날 현장에는 SNS에서 핫한 모델 정하은과 제스가 응원차 방문했고, 이들 셋은 자연스럽게 우정 화보를 즉석에서 남겼다. 두 모델 동생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권은진은 때로는 귀엽게 때로는 섹시하게, 프로페셔널한 포즈를 취하며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특히 여성 란제리 브랜드 에블린에서 크리스마스룩으로 선보인, 스와로브스키 다이아몬드 크리스탈로 구성된 블랙 스완, 매혹적인 붉은 빛의 산타 분위기로 연출된 슬립 등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했다. 슬립 사이로 드러난 무결점 몸매에 정하은과 제스는 “역시 우리 언니”라며 엄지 손가락을 치켜세웠다.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그는 “이번 화보 촬영이 사실 엄청나게 긴장되고 부담스러웠다. 화보 콘셉트상 노출이 불가피해 몸매 관리를 더더욱 철저히 했다”고 털어놨다.

권은진은 “평소 하루 1시간 정도 운동을 하며 몸매를 유지하는 편인데, 이번 화보를 위해서는 시간 날 때마다 필라테스를 하고, 식단 조절까지 엄격하게 했다”며 웃었다.

‘크리스마스 깜짝 파티’를 즐길 수 있는 꿀팁을 알려달라는 에디터의 요구에 “누군가에겐 따듯한 연말이지만, 우리 주위에 여전히 외롭고 힘들게 사시는 분들이 많다. 오래 전부터 연탄 봉사를 하고 있는데, 봉사를 하며 보내는 연말도 좋은 추억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슈퍼모델 뿐만 아니라 ‘권셀럽’이라는 예명으로 개인 채널을 오픈해 운영하고 있다. 최근에 필라테스 노하우를 살린 홈트레이닝 기구 ‘이지테스’를 론칭했는데 많은 분들이 ‘이 기구로 운동하면 권셀럽 몸매처럼 되냐’고 물어봐주셔서 책임감도 느끼고 뿌듯하다. 슈퍼모델인 만큼 몸매 유지와 자기관리가 필수인데 나만의 노하우를 앞으로 더많은 분들과 공유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권은진의 더많은 화보와 영상은 지오아미코리아 홈페이지 및 공식 SNS, 권은진의 네이버 V라이브와 유튜브 채널인 ‘권셀럽TV’ 등을 통해 접할 수 있고 정하은, 제스와 함께 한 ‘걸크러시 크리스마스 파티’는 크리스마스 직전인 24일께 추가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화보 총괄기획=이기오(지오아미코리아 대표), 에디터=이진호, 사진=김다운 포토그래퍼(스튜디오다운), 헤어 및 메이크업=진동희(진끌로에 원장), 의상=에블린] 

사진=지오아미코리아

sports@stnsports.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