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야, 신곡 ‘BABY U’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로맨틱 감성’
호야, 신곡 ‘BABY U’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로맨틱 감성’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8.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직비디오 티저 스틸컷
뮤직비디오 티저 스틸컷

[STN스포츠=온라인뉴스팀]

가수 호야가 새 싱글의 타이틀곡 ‘BABY U(Feat.한해)’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글로리어스 엔터테인먼트는 10일 자정 호야의 공식 Youtube 계정을 통해 ‘BABY U’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감각적인 사운드를 배경으로 햇살 아래 호야가 연인과 행복하게 데이트하는 모습이 담겼다. 강렬하고 몽환적인 분위기의 사운드가 돋보였던 전작과 달리 청량하고 달달한 감성의 사운드가 공개되어 호야가 이번 신곡을 통해 보여줄 새로운 변화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신곡의 제목과 트랙 사운드를 제외한 후렴구와 안무 등은 공개되지 않아 완곡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그간 호야가 독보적인 퍼포먼스를 보여줬던 만큼 ‘BABY U’의 감성을 녹여낸 노래와 퍼포먼스에 대한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이번 영상 티저에는 크리샤 츄가 호야의 연인으로 등장하며 눈길을 끌었다. 호야와 크리샤 츄의 사랑스러운 연인 케미가 뮤직비디오에 담겨 청량하고 달달한 ‘BABY U’에 로맨틱한 감성을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올여름의 끝을 로맨틱한 감성으로 물들일 호야의 싱글 ‘BABY U’는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글로리어스 ENT.

sports@stnsport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