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 모델이야? '배구여제' 김연경 패션 화보 공개
프로 모델이야? '배구여제' 김연경 패션 화보 공개
  • 이보미 기자
  • 승인 2018.0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션 화보 찍은 김연경
패션 화보 찍은 김연경

 

[STN스포츠=이보미 기자]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언더아머는 배구 여제 김연경(30, 엑자시바시)과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와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다.

최근 언더아머 코리아와 공식 후원 계약을 맺은 김연경은 화보를 통해 평소 트레이닝 모습을 보여줬다. 아시안게임 등 큰 도전을 앞둔 ‘배구 여제’의 모습과 프로 모델 못지않은 완벽한 카리스마로 ‘걸크러쉬’ 매력을 발산했다.

화보 속 김연경은 얇은 엑스자형 스트립의 브라렛과 화이트 코튼 쇼츠로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한 애슬레저 룩을 연출했다. 그 위에 그레이 컬러의 루즈한 탱크를 묶어 스파이크로 다져진 탄탄한 복근과 보디라인을 자랑하며 여름철 운동 욕구를 자극했다.

공개된 다른 컷에서는 블랙 컬러의 러닝 후디와 모달 소재의 와이드 한 핑크 팬츠를 착용, 심플한 트레이닝 룩으로 강렬한 카리스마 넘치는 ‘배구 여제’ 포스를 뿜어냈다. 올 시즌 트렌드인 니트 소재의 화이트 러닝화를 함께 스타일링 해 세련된 애슬레저 룩을 선보였다.

한편 김연경은 더블유 코리아와의 인터뷰를 통해 평소 자신의 패션, 뷰티 철학과 새 소속팀인 터키리그에서의 목표와 2018 아시안게임 등 앞으로의 계획 등을 공개했다.

애슬레저 룩 소화한 김연경
애슬레저 룩 소화한 김연경

 

언더아머는 김연경 후원을 시작으로 2018 아시안게임, 세계선수권대회 및 2020 도쿄올림픽 등 큰 도전의 여정에 함께 한다. 김연경이 착용한 레깅스와 쇼츠, 집업 등은 모두 언더아머 제품으로 패션 화보와 인터뷰는 <더블유 코리아> 8월 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언더아머

bomi8335@stnsport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