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K리그] ‘이남영 결승골’ 부산카파 시즌 첫 승…FS서울 단독 선두
[FK리그] ‘이남영 결승골’ 부산카파 시즌 첫 승…FS서울 단독 선두
  • 이상완 기자
  • 승인 2016.0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TN스포츠=이상완 기자] 부산카파FC가 시즌 첫 승을 신고했다.

부산카파는 10일 오후 강원 횡성군 국민체육센터에서 열린 현대해상 2015-16 FK리그 여성부 전북필로스WFC(이하 전북필로스)를 상대로 경기 종료 직전 터진 이남영의 결승골에 힘입어 3-2로 승리했다.

이로써 부산카파는 전날(9일) FS서울에 시즌 첫 패를 당한 뒤, 시즌 첫 승을 올렸다. 1승1패(승점3)로 리그 3위에 올랐다.

반면, 전북필로스는 아쉽게 패해 시즌 첫 승 달성에 실패했다.

전북필로스가 기선제압에 성공했다. 전반 9분 만에 문수진이 선제골을 터트렸다. 부산카파도 전반 15분경 이남영이 균형을 맞추는 동점골을 넣었다.

하지만 전북필로스의 김초희가 전반 종료 직전 역전골을 넣어 2-1로 앞선 채 후반전에 돌입했다.

후반의 집중력은 부산카파가 앞섰다. 2-2 승부를 돌려놓더니, 경기 종료 2분여를 남겨두고 이남영이 극적인 결승골을 넣었다.

결국 후반에 집중력이 강했던 부산카파가 3-2의 역전승을 거뒀다.

 

뒤이어 열린 FS서울과 대전블루아이(이하 대전블루)의 경기는 팽팽한 승부 끝에 5대5 무승부를 기록했다.

김푸른의 선제골로 대전블루는 1분 뒤 FS서울 임주현에게 동점골을 허용했다. 하지만 전반 12분에 김푸른이 두 번째 골을 성공시켜 역전에 성공했다.

이어 김도연이 팀의 세 번째 골을 넣어 3-1로 대전블루가 앞서갔다. FS서울은 전반 종료 직전에 임주현이 추격하는 골을 성공시켰다.

3-2로 대전블루가 앞선 채 후반에 돌입한 양 팀은 한 치의 양보 없는 싸움을 이어갔다. 후반 중반까지 5-3으로 앞서가던 대전블루는 승리를 눈앞에 뒀다.

그러나 FS서울은 끝까지 포기하지 않았고, 결국 조현진과 임주현의 연속골로 5-5 무승부로 경기를 끝냈다.

◇현대해상 2015-16 FK리그 여성부 10일 전적

부산카파FC 3-2 전북필로스WFC

FS서울 5-5 대전블루아이

bolant0207@stnsports.co.kr

사진ⓒ한국풋살연맹

[스포츠의 모든 것 PLAY WITH SPORTS STN] [스포츠전문방송 IPTV olleh tv CH. 26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