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호동의 유쾌한 변주…‘저세상 텐션’부터 ‘먹방’까지
강호동의 유쾌한 변주…‘저세상 텐션’부터 ‘먹방’까지
  • 이상완 기자
  • 승인 2019.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TN스포츠=이상완 기자]

강호동이 끝없는 변주로 시청자들을 즐겁게 만들고 있다.

tvN ‘신서유기7’를 통해 매 주 역대급 케미와 상상 이상의 분장쇼로 저세상 텐션을 선사하고 있는 강호동이 이에 그치지 않고 신규 프로그램인 ‘라끼남’을 통해 또 한 번 유쾌한 즐거움을 전하게 된 것.

오늘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라끼남’은 가장 맛있는 라면을 찾아 해가 지고 뜰 때까지 라면을 끼리(끓여) 먹는 ‘금강산도 식후경’ 라이프를 보여 줄 오감자극 프로그램이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 하나 만으로도 프로그램의 출연자인 강호동이 보여줄 ‘라면 먹방’은 벌써부터 많은 이들의 침샘을 자극하고 있다.

그동안 강호동은 다양한 방송들을 통해 연예계 대표 미식가이자, 동시에 대식가로서의 면모를 발휘해 왔다. 한식 경연 프로그램의 MC로 활약하는가 하면,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자신의 먹는 노하우인 ‘먹하우’를 아낌없이 대방출하고, 직접 각 분야의 대가에게 음식을 배워  요리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등 다양한 방면에서 두각을 드러내 온 것.

뿐만 아니라, 이전 시즌 ‘신서유기’ 방송 중 브랜드가 가려진 다섯 가지 종류의 라면을 맞춰내는 미션에 성공하며 ‘라믈리에’라 불리는가 하면, 한 번에 라면을 6봉지를 끓여 먹는다 하여 ‘육봉 선생’이라는 전대미문의 타이틀을 획득하는 등 ‘라면’과 관련한 다채로운 별칭의 소유자이기도 하다.

이에 강호동이 ‘신서유기7’으로 웃음 폭탄을 선사하고, 연달아 방송되는 ‘라끼남’을 통해서는 오감을 자극하는 유쾌한 즐거움을 선사, 명실상부 ‘금요일의 남자’로 안방극장을 들썩이게 할 것으로 기대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강호동의 활약이 돋보일 ‘라끼남’은 오늘(6일) 밤 10시 40분 Olive와 tvN에서 동시 첫방송되며, 방송 이후 유튜브 채널 ‘십오야’를 통해 풀버전이 공개된다.

사진=tvN

bolante0207@stnsport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