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팬' 비비, 24일 픽보이와 데뷔 첫 콘서트 개최‥.슈퍼루키들 뭉쳤다
'더팬' 비비, 24일 픽보이와 데뷔 첫 콘서트 개최‥.슈퍼루키들 뭉쳤다
  • 박재호 기자
  • 승인 2019.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비(BIBI)와 픽보이(Peakboy)가 오는 24일 콘서트 ‘나홀로 집에’를 개최한다.
비비(BIBI)와 픽보이(Peakboy)가 오는 24일 콘서트 ‘나홀로 집에’를 개최한다.

 

[STN스포츠=박재호 기자]

독특한 캐릭터로 가요계의 주목을 받은 두 명의 싱어송라이터가 데뷔 첫 콘서트를 연다

비비(BIBI)와 픽보이(Peakboy)는 오는 12월24일 오후8시 서울 창동 플랫폼61에서 콘서트 ‘나홀로 집에’를 개최한다. 가요계에서 실력있는 멀티플레이어로 두각을 드러낸 신예 아티스트들의 스페셜 합동 콘서트다.

그간 독특한 자신만의 음악과 더불어 스토리텔링으로 가요계 선배들의 극찬을 받아온 비비는 SBS '더 팬'에서 준우승하며 다양한 음악성을 인정받아왔다. 또 프로듀서 픽보이는 MBC ‘놀면 뭐하니’에 출연해 힙합/알앤비부터 하우스 음악까지 여러 장르를 선보이며 화제가 된 뮤지션이다. 둘의 이색 조합에 팬들의 반응도 뜨거울 전망이다.

비비와 픽보이는 크리스마스 이브에 펼쳐지는 이번 공연에서 특별한 무대도 선보일 예정이다. 실력있는 두 신예 아티스트의 합동 공연 ‘나홀로 집에’는 오는 9일 낮12시에 티켓 오픈될 계획이다. 또한 공개된 공연 포스터 속 두 사람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배경으로 따뜻하면서 엉뚱한 캐릭터 일러스트로 표현돼 보는 재미를 더했다.

앞서 비비는 겨울에 어울리는 로맨틱한 러브송을 선보였다. 신곡 ‘자국’은 사랑을 나누는 데 있어 존재하는 장애물을 남녀가 발맞춰 다음 스텝으로 나아가자는 내용의 주제의 노래로, 비비 특유의 보컬과 스토리가 돋보이는 R&B 장르의 곡이다. 최근엔 JYP 박진영의 신곡 ‘Fever’의 피처링 아티스트로 참여해 가요 팬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사진=필굿뮤직 제공

sports@stnsport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