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혜빈, 비연예인 예비신랑과 7일 결혼...“신랑은 훌륭한 인품 지닌 사람”[공식]
전혜빈, 비연예인 예비신랑과 7일 결혼...“신랑은 훌륭한 인품 지닌 사람”[공식]
  • 박재호 기자
  • 승인 2019.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혜빈이 비연예인 예비신랑과 오는 7일 결혼식을 올린다.
전혜빈이 비연예인 예비신랑과 오는 7일 결혼식을 올린다.

 

[STN스포츠=박재호 기자]

전혜빈이 겨울의 신부가 된다. 비연예인 예비신랑과 오는 7일 결혼식을 올린다.

전혜빈 소속사 팬스타즈컴퍼니는 3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전혜빈씨가 오는 12월 7일 사랑하는 연인과 백년가약을 맺는다"고 전했다.

이어 "전혜빈씨는 '예비신랑은 훌륭한 인품을 지닌 사람으로, 저와 깊은 공감으로 소통하며, 함께할 때 더 큰 행복과 안정감을 느끼게 되어 결혼을 결심했습니다'라고 전했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약 1년간 진지한 만남 끝에 서로를 향한 변함없는 신뢰와 존중을 바탕으로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고 결혼에 골인하게 된 배경을 설명했다.

이어 "두 사람의 뜻에 따라 결혼식은 양가 부모님과 일가 친척,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해 소박하게 진행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끝으로 "비연예인인 남편을 배려해 결혼과 관련한 세부 사항에 대해 공개하기 어려운 점 넓은 양해 부탁드린다"며 "전혜빈씨에게 깊은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새로운 인생 2막을 열게 된 두 사람에게 따뜻한 축복을 보내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소속사 측은 예비 신랑의 직업 등 세부 사항을 밝히진 않았지만 2살 연상의 의사이며 전혜빈과 약 1년간 교제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전혜빈은 1983년생으로 지난 2002년 그룹 러브로 가요계에 데뷔, 각종 예능에서 활약하며 통통 튀는 매력으로 대중의 큰 사랑을 받았다. 연기자로 전향한 후 '논스톱3' '상두야 학교 가자' '마녀유희' '왕과 나' '직장의 신' '또 오해영' '라이프 온 마스' '왜그래 풍상씨' 등에 출연했다. 최근 TV조선 ‘레버리지: 사기조작단’에서 황수경 역으로 열연 중이다.

<다음은 전혜빈 소속사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배우 전혜빈 씨의 소속사 팬스타즈컴퍼니입니다.

항상 전혜빈 씨를 아껴주시는 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전혜빈 씨의 기쁜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었습니다.

전혜빈 씨는 오는 12월 7일 사랑하는 연인과 백년가약을 맺습니다.

전혜빈 씨는 "예비신랑은 훌륭한 인품을 지닌 사람으로, 저와 깊은 공감으로 소통하며, 함께할 때 더 큰 행복과 안정감을 느끼게 되어 결혼을 결심했습니다"라고 전했습니다.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약 1년간 진지한 만남 끝에 서로를 향한 변함없는 신뢰와 존중을 바탕으로 부부의 연을 맺게 되었습니다.

두 사람의 뜻에 따라 결혼식은 양가 부모님과 일가 친척,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해 소박하게 진행될 예정입니다. 비연예인인 남편을 배려해 결혼과 관련한 세부 사항에 대해 공개하기 어려운 점 넓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전혜빈 씨에게 깊은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새로운 인생 2막을 열게 된 두 사람에게 따뜻한 축복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사진=뉴시스

sports@stnsport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