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맞이’ 파일럿 예능들...“BTS→백종원까지” 빅재미 놓칠수 없다[추석특집]
‘추석맞이’ 파일럿 예능들...“BTS→백종원까지” 빅재미 놓칠수 없다[추석특집]
  • 박재호 기자
  • 승인 2019.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TN스포츠=박재호 기자]

설레는 추석 연휴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명절을 맞이해 방송사들은 다양한 파일럿 프로그램을 준비 중이다.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추석 맞이’ 예능들을 꼽아봤다.

■ 방탄소년단 ‘추석 예능 점령기’ 개봉 박두

‘월드 스타’ 방탄소년단이 올 추석 예능도 점령할 예정이다.

SBS ‘BTS 예능 연대기’는 방탄소년단이 SBS에 출연한 명장면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당시 멤버들의 생생한 모습들을 통해 추억을 선사할 예정. MC로 김성주, 정형돈, 장예원 아나운서가 나서며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SBS ‘BTS 예능 연대기’는 10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방탄소년단의 추석 예능 점령기는 계속된다. 총 2부작으로 구성된 ‘ALL ABOUT BTS’가 전파를 탄다. 방탄소년단의 MBC 예능 출연 영상과 공연,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영상 등이 프로그램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MBC ‘ALL ABOUT BTS’는 12일 오후 11시 55분과 14일 오전 0시 30분 방송된다.

■ SBS ‘맛남의 광장’...백종원, ‘휴게소 요정’ 변신

백종원이 올 추석에는 ‘집밥 요정’에서 ‘휴게소 요정’으로 변신한다.

SBS ‘맛남의 광장’은 지역의 특산품이나 로컬푸드를 이용해 기존에 맛보지 못했던 신메뉴를 개발, 휴게소, 철도역, 공항 등 유동인구가 많은 장소에서 교통이용객들에게 선보이는 내용이다.

백종원을 출연 소식만으로 화제를 모은 가운데 ‘대세’ 양세형이 합류해 재미를 더한다. 박재범과 백진희의 출연이 확정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백종원과 네 사람이 충북 영동군 황간휴게소에서 영업을 시작했다. 예상을 뛰어넘는 혹독한 업무가 펼쳐지며 ‘리얼 예능’을 예고했다.

SBS ‘맛남의 광장’은 오는 13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 유세윤X붐, 노래방 트럭타고 시민들과 ‘흥 폭발’

유세윤과 붐의 ‘예능 관록’이 만났다. 이들은 달리는 노래방에 몸을 싣는다.

KBS2 추석 특집 ‘부르면 복이 와요 달리는 노래방’은 유세윤과 붐이 노래방 트럭을 타고 전국 각지를 찾아다니며 재미와 감동을 선사한다. 흥과 끼를 숨겨왔던 시민들을 직접 만날 예정이다.

유세윤과 붐은 연예계에서도 소문난 ‘흥 부자’들이다. 두 사람은 ‘달리는 노래방’에서 자신들의 흥을 여과 없이 드러내며 시민들과 호흡할 예정이다.

KBS2 ‘부르면 복이 와요 달리는 노래방’은 12, 13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된다.

■ “계급장 떼고 노래로만” 걸그룹 간 보컬 담당 대결...tvN ‘V-1’

걸그룹 보컬 담당 멤버들이 ‘퀸’의 자리를 놓고 경합을 벌인다. tvN 추석특집 ‘V-1’은 대한민국 걸그룹 멤버 중 최고의 '보컬 퀸'을 선발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현역 걸그룹 멤버들의 출연으로 방송 전부터 큰 화제가 되고 있다. 공원소녀 서령, 구구단 나영, 다이아 주은, 드림캐쳐 시연, 비너스 정다경, 소나무 하이디, 에이프릴 진솔, 우주소녀 연정, 위키미키 지수연·유정, 체리블렛 해윤·보라가 ‘퀸’의 자리를 놓고 치열한 대결을 벌일 예정이다.

tvN ‘V-1’은 추석 당일인 13일부터 오는 15일까지 총 3일간 오후 6시 tvN에서 방송된다.

사진=tvN, SBS, MBC 제공

sports@stnsport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