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이동민, 연인 양예원 ‘공개 저격’...“소름이네”
유튜버 이동민, 연인 양예원 ‘공개 저격’...“소름이네”
  • 박재호 기자
  • 승인 2019.09.09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TN스포츠=박재호 기자]

유튜버 이동민이 과거 스튜디오 촬영에서 성추행을 당했다고 폭로한 여자친구 양예원을 저격하는 글을 올려 궁금증을 낳고 있다.

8일 이동민은 자신의 SNS에 “양예원 소름이네. 그동안 믿고 지켜 준 남자친구가 길고 굵직하게 글을 다 올려 버려야 하나”라는 글을 올렸다.

이동민과 양예원은 지난 2017년 유튜브에 ‘비글커플’이라는 채널에 함께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다.

그러던 중 양예원이 지난해 5월 과거 성범죄 피해를 입은 사실을 해당 채널 방송을 통해 고백했다. 당시 이동민은 “예원이에게 이런 큰 아픔이 있었다는 것에 너무 화가 나고 속상해 미쳐 버릴 것 같다.피해자가 왜 숨어야 하나. 혹시나 다른 피해자 분들 계신다면 절대 떨지말고 부끄러워하지 말라”고 연인 양예원을 응원한 바 있다.

한편 양예원은 지난해 5월 유튜브 방송을 통해 과거 사진 촬영 모델 아르바이트를 하던 중 성추행을 당했으며 촬영한 사진이 불법 유출됐다고 폭로했다. 이에 비공개 촬영회 모집책 최 모씨는 양예원을 성추행하고 사진을 유포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고 지난달 8일 대법원 상고심에서 원심과 같은 징역 2년 6개월을 선고받았다.

사진=유튜브 채널 ‘비글커플’ 캡처

sports@stnsport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뭐야 이건 2019-09-18 14:53:21
미쳐 버릴꺼 같다고 하더만, 헤어지자고 하니 갈보년 미쳐버리게 만드네 ㅋㅋㅋㅋ

김광열 2019-09-16 11:30:29
상처받은 여자친구 2번죽이는거다 이자식아~!